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100% 메밀 냉면전문점 소바애 역삼점 내돈내산 배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내돈내산 리뷰할 곳은 바로 100% 메밀 냉면전문점 소바애 역삼점입니다. 지난 번에 술 마신 다음 날 해장을 할까 하는데 뜬금없이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리뷰 좋은 곳들 위주로 찾아보다가 100% 메밀 냉면전문점 소바애가 리뷰도 좋고, 생긴지도 얼마 안됐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주문내역

물냉이랑 비냉 둘다 땡겨서 하나씩 시켰습니다. 가격은 살짝 비싼 편이긴 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100% 메밀이라서 그런가봐요! 예전에는 항상 비냉만 먹었던 것 같은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물냉도 맛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메밀전병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그것도 선택했습니다.


물냉면 & 비빔냉면 & 메밀전병

배달은 60분 내에 배달예정이라고 찍혔는데 한 45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좀만 빨리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 봉지 멘트가 너무 귀여웠어요.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 모든 사장님들의 마음이겠죠?!

비쥬얼 진짜 장난 아니죠?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저는 리뷰 이벤트로 온 메밀전병에 깜짝 놀랐어요. 서비스인데 이렇게 많이 주시다니! 물냉, 비냉, 메밀전병, 육수, 열무김치 이렇게 왔습니다. 겨자소스랑 초데리소스 물냉, 비냉에 모두 넣어줬어요.

물냉면은 일단 육수 맛이 중요하겠죠~? 처음에 맛을 봤는데 살짝 슴슴했어요. 강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솔직히 물냉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얼음이 녹았어서 그런가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소소했습니다. 면은 맛있더라구요!!

비냉 진짜 존맛탱구리에요. 소스가 달면서 살짝 매콤해서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친구도 물냉보다는 비냉이 더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계란 비빔냉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는 거 아시죠? 그렇게 먹었어요.😍 고기가 올라가있어서 신기하더가구요. 냉면에 고기 올라가있는 건 저 소바애가 처음이에요.

메밀전병도 진짜 무조건 추천. 너무 맛있어요. 김치가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도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서비스라서 더 맛있었는지도 몰겠지만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 메밀전병을 평소에도 좋아해서 그랬던 것 같기두 합니다.

총평 & 정보

저는 개인적으로 비냉이랑 메밀전병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냉면 땡길 때 자주 시켜먹으려고요.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그 원래 냉면 면 있잖아요. 약간 질기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별로 안 좋아했었거든요. 메밀면이라서 그런지 그런것도 전혀 없고 저는 오히려 훨씬 좋았습니다. 맛도 좀 더 담백해요. 메밀전병도 다음부터 제 돈으로 시켜먹을 맛이었어요. 비냉이랑 물냉은 완전 추천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