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동대문엽기떡볶이 안양호계점 로제떡볶이 오리지널맛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메뉴는 바로
동대문엽기떡볶이의 로제떡볶이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지난 번에는 착한 맛을 시켜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보통맛에 도전해보려고 시켜봤습니다.

사실 저는 살짝 겁났는데 언니가 오리지널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동대문엽기떡볶이 안양호계점 주문메뉴

엽기로제 반반 오리지널 16,000원
주먹김밥 2,000원
배달팁은 2,000원이었습니다.

 

엽기로제떡볶이, 주먹김밥

배달은 한시간정도 걸렸습니다.
엽떡은 배달이 항상 오래 걸려서 한시간 정도면
준수한 날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구성은 엽기로제반반, 주먹김밥, 쿨피스, 단무지.
옛날에는 엽떡 먹을 때 항상 우유랑 같이 먹었는데
요즘은 쿨피스 맛을 알아버려서 항상
쿨피스와 함께 한답니다.

로제떡볶이의 비쥬얼은
기존 엽떡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약간 소스 색깔의 차이정도만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동일합니다.
지난 번에 엽기로제반반 착한맛에 너무 반했었어서
오리지널맛도 기대가 너무 되더라구요~
제가 맵찔이어서 살짝 걱정도 되었습니다.

맵찔이인 여러분들 착한맛 드세용 ㅎㅎㅎ😅😅
저는 첫입 먹자마자 맵더라구요 ㅋㅋㅋㅋ
못 먹을 정도의 맵기는 아니었는데
착한 맛의 적당한 매콤함이 저는 좋더라구요.
속이 살짝 쓰린 느낌이랄까요.
그치만 맛 자체는 맛이 없을 수 없죠!
기존 엽떡 맛하고 크게 다르지는 않고 로제향이
살짝 있는 느낌~?!
엽떡 좋아하셨던 분들은 마음에 드실거에요.
확실히 로제떡볶이는 오뎅보다는 떡이 더 맛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착한 맛보다 로제 맛이 덜했습니다.

주먹김밥은 뭐 항상 필수죠.
주먹김밥 없었으면 큰일날 뻔했습니다.
매워가지구 자꾸 떡볶이 먹고 주먹김밥 먹게 되드라구요 ㅎㅎ!!

동대문엽기떡볶이 안양호계점 엽기로제반반 총평

저는 다음부터는 무조건 착한맛만 주문할거에요.
당일에도 힘들었지만 다음날에도 너무 힘들었어요 ㅠ
배가 아파가지구 😭
저 점점 매운 걸 못 먹는 것 같아요..ㅎㅎㅎ
기존에 매운거 좋아하시면 무조건 오리지널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배떡과는 사실 맛 자체의 특색이 너무 달라서
비교를 못 하겠더라구요.
전 둘다 번갈아 가면서 시킬거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