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속초 장사항카페] 장사항 바다향, 뷰 좋은 카페 100%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속초에 있는 뷰가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장사항에 있는 '바다향'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장사항 바다향 외부

바다향은 1층 횟집 건물 3층에 있습니다. 장사항쪽에서 가족들이랑 배낚시도 하기로 해서 남는 시간에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는데 뷰가 너무 예뻐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02:00
화장실: 카페 안에 남/녀 구분되어 있음
주차장: 전용 공간은 없지만 주변에 주차할 곳들이 많음
위치:




장사항 바다향 내부

카페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바깥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카페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흡연구역도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테라스에서 분위기를 즐기고 싶었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 저희는 안으로 들어와 자리를 골랐어요. 카페 안에서도 바다뷰는 볼 수 있습니다.


바다향 메뉴판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헤이즐넛 라떼 아이스 1잔, 초콜릿 케잌과 더블 치즈 케잌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4,500원 나왔어요.


배타기 전에 멀미약을 못사서 아빠랑 약국갔다 오는 중에 오빠가 찍은 음료와 디저트 사진입니다.
갔다 왔더니 케이크들이 아작이 나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따로 못 찍었어요.ㅠㅠ

사장님이 추천하는 음료는 커피였는데요. 추천하신 만큼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습니다. 원두가 괜찮았는지 제가 주문한 헤이즐넛 라떼도 맛있었어요.
더블치즈케이크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치즈의 특유의 향이 진해서 그냥 그랬습니다.
초콜릿 케이크는 먹을만 했습니다. 달달해서 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바다향의 커피는 좋았지만 케이크는 그냥 그랬습니다. 석양이 지는 날에 갔다오면 진짜 뷰 하나는 짱일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