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수원 인계동 디저트 맛집] 망원동 티라미수, 오리지널 & 오레오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있는 망원동 티라미수를 소개하려합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망원동 티라미수 수원인계점


수원 인계동에서 망원동 티라미수를 지나칠 때마다 항상 먹고싶었던 곳이였는데 기회가 되어 오늘 다녀왔습니다. 외부 디자인부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이 계속 갔습니다.


망원동 티라미수 수원인계점 정보

•영업시간 :
일~월 11:00~22:00
금~토 11:00~00:00
•위치

망원동 티라미수 수원인계점 메뉴


처음에 유튜브 먹방을 보다가 망원동 티라미수를 알게 되었는데요. 너무 예쁘게 생겨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근데 자주 놀러오는 인계동에서 딱 보이는거에요!! 진짜 꼭 언젠가는 먹어보쟈 생각했는데 오늘 먹을 생각에 완전 기대되었습니다.

저희는 오리지널 티라미수랑 오레오 티라미수를 먹었습니다. 각각 4,900원으로 총 9,800원 나왔습니다. 음료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4구 포장박스도 따로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받는사람 주는사람 다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거 같아요~포장박스 완전 졸긔❤️❤️


저는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습니다. 2개는 이렇게 종이봉투에 담아주는데 금방 기다림없이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날씨가 더워서 바로 냉장보관을 하고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먹었습니다.


망원동 티라미수 수원인계점
오리지널티라미수&오레오티라미수


티라미수 모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일반 카페에서 자주 보는 티라미수 모양이 다르고 컵에 담아져 있어서 포장으로 들고 오기 편했던 거 같아요.


오리지널 티라미수는 위에 크림과 빵 크림 빵 겹겹이 쌓여있는데요. 엄청 촉촉하고 엄청 달콤해서 맛있습니다. 맛은 기본 티라미수맛이랑 차이는 없습니다. 근데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티라미수를 잘못 먹으면 가루가 뿜어져 나올 수 있는데 망원동 티라미수는 그런거 없이 부드럽게 잘 넘어갔습니다.



오레오 티라미수는 오리지널 티라미수에 오레오 크림과 가루가 올려져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레오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데요. 오리지널을 먹다가 오레오를 먹으면 오레오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리지널보다 조금 단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보다 오레오가 더 입맛이 맞았습니다.

총평가

망원동 티라미수를 들어가보니까 다양한 맛들이 많았어서 다 한번씩은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특히 블루베리랑 딸기!! 다음에 또 사먹을 거에요. 엄청 달아서 물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안달지도 않아서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근데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매장에서 즐기러 가야겠어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디저트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