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비필리아커피 : 과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정부과천청사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비필리아커피’ 입니다.
이번에 친구들이랑 과천에 있는 계곡에 갔었는데 그쪽 주변 카페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곳이고 평점이 엄청 높길래 선택했습니다!!

기본정보

영업시간 : 화~금 10:00 ~ 20:00
토,일 10: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공간도 따로 있었습니다! 근데 카페 전용 주차공간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 부분은 차 가지고 가시면 한번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당.
화장실 : 내부에 있고 깨끗합니다.


내/외부

저희는 갈때는 정부과천청사역에서 택시를 타고 갔고 올때는 걸어왔는데 역까지는 걸어서 20분정도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여름이어서 걸어가기는 살짝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용.

내부가 식물도 많고 아기자기해서 분위기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자리도 다 넓은 느낌이었어요. 조명도 밝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힐링되는 느낌. 저희는 토요일 두시쯤 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점점 꽉 차더라구요!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 레몬진저에이드, 카라멜솔티드브라우니, 말차브라우니 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레몬진저에이드, 카라멜솔티드브라우니,
말차 브라우니

비쥬얼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ㅎㅎ 이때 시원한게 너무 마시고 싶어가지고 커피수혈을 언넝 했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솔직히 산미가 있어서 저한테는 그냥 그랬습니다! 저는 원래 산미가 없는 아메리카노를 조금 더 선호하는 편이라서..ㅎㅎ 그치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무난무난!
아바라는 마셔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근데 레몬진저에이드 이거 레알 존맛탱이더라구요! 완전 제 스타일.
다음에 또 방문하면 무조건 레몬진저에이드를 시킬거에요. 그 레몬의 상큼함과 끝에 은은하게 오는 생강향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예상치못했는데 완전 짱이었습니다.


카라멜솔티드브라우니는 완전 꾸덕함의 끝판왕이었습니다. 그리고 위에 올라가있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달달하니 이것도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친구들도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건 말차 브라우니라고 쓰여있긴 했는데 말차 스콘이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 저는 말차를 별로 안 좋아해서 친구가 선택한 디저트인데 괜찮더라구요. 말차맛이 강하지가 않아서 말차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먹기 좋은 디저트였어요!


총평

저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다! 레몬진저에이드 마시고 싶어요 ㅠㅠ 흑 분위기도 진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용.
평점이 높은 곳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전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