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코로나 확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확진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요즘 확진자가 다시 늘고 있어서 저도 불안하기 했는데 그래도 잘 피해가고 있다고 생각했었거든용. 근데 이번에 결국 피해가지 못하고 걸렸습니다. 주변에 코로나 걸린 사람들은 많았지만 정확한 증상은 못 들었어서 저도 걸리고 난 후에 궁금함이 생기더라구요!


저같은 분들이 있을 거라는 생각에 저의 경험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코로나 걸린 경로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제 예상으로는 8월 20일에 친구랑 밥 먹다가 옮은 것 같습니다! 친구가 21일에 확진 판정을 받고 저는 2-3일 동안은 아무런 증상이 없어서 피해갔구나 생각했는뎅!!
8월 19일에 첫 증상이 나타납니다.

2022년 08월 19일

이 날 컨디션이 진짜 안 좋더라구요 ㅠㅠ 몸이 쑤시고 머리도 조금 아픈 것 같고.. 근데 저는 친구 만난지도 이미 오래됐고, 이날 딱 생리도 시작해서 생리통 때문인 줄 알았습니다. 회사였기 때문에 집 와서 자고 일어나면 괜찮겠지 생각했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오히려 열이 엄청 나더라구요. 🤪🤪
이때 39.8 도 였습니다. 진짜 이렇게 열나본게 오랜만이네용. 해열제를 먹어도 안 들더라구요. 이건 레알 코로나일 수 있겠다 싶어서 자가키트를 했는데 자가키트는 음성..

음성이 나오길래 감기 몸살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잠들었습니다.


2022년 08월 20일 (1일차)

다음날이 되었는데도 열이 안 떨어지더라구요 흑. 38.5 도 였습니다.
이건 무조건 코로나일 것 같아서 병원으로 가서 신속항원을 진행했습니다. 역시 양성….!!!! 자가키트는 믿을만한게 못되는 것 같아요 ㅠㅠ

첫째날은 열나고, 목이 살짝 아픈 정도였습니다.

병원에서 받은 약하고 타이레놀을 먹었습니다!
타이레놀은 저희 집 같은 경우는 미리 구매했던 게 있어서 먹었는데 요즘 타이레놀이 다 팔려서 없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08월 21일 (2일차)

2일차 때 진짜 갑자기 목이 너무 아팠어요… 진짜 엄청 쿡쿡 찌르는 듯한 느낌.. 그리고 기침이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다들 코로나 걸리면 목 아픈 것 때문에 이게 코로나구나 인지한다고 하던데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아픈 정도가 좀 심하더라구요. 🤣🤣
콧물도 같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증상이 달라져서 약을 다시 처방 받고 싶더라구요. 저는 전화진료를 진행했고, 엄마가 약을 받아다주셨습니다.

약 추가로 받아서 먹었습니다! 목이 너무 아프다고 하니까 가글도 처방해주시더라구용. 2일차부터는 열은 미열정도였어요. 37도 정두요!

2022년 08월 22일~23일 (3,4일차)

3,4일차에는 열은 아예 안 났고, 목하고 코 증상은 똑같았어요. 목이 둘째날보다는 덜 아프긴 했는데 아프긴 아프더라구요. 3일차부터 컨디션은 살짝 올라오긴 했어요!

2022년 08월 24일 ~ ing

어제부터는 목만 살짝 아프고 코 증상도 없어졌습니다!
지금 6일차인데 컨디션이 괜찮아서 블로그도 적고 있네용 ㅋㅋㅋ
저는 가족들하고 같이 살아서 안방에 격리되어있는데 안 움직이니까 소화가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근데 격리되어있으니까 심리적으로 살짝 편안한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답답함도 있지만용. 목 살짝 아픈 것도 금방 없어지겠죠~~???

 


저는 이제 내일 2022년 08월 26일 24:00 에 격리해제입니다. 아마 이 글을 찾아보시는 분들은 코로나 막 걸리시거나 하신 분들일텐데 언넝 쾌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얼른 낫겠습니다. 😍😍
생각보다 견딜만한 아픔이니까 너무 걱정은 하지마세용. 그래도 안 걸릴 수 있으면 안 걸리는게 좋으니 방역수칙에 신경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리뷰/정보] - 코로나 확진자 자가격리 기간 및 동거인 수칙

 

코로나 확진자 자가격리 기간 및 동거인 수칙

최근 코로나 확진자 수가 다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재감염도 확산되고 있는 추세인데요. 저도 여태까지 잘 버티고 있었는데 이번에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저는 안 걸릴 수도 있을 거라는 희망이

timidpi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