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BHC 뿌링클 콤보, 내 최애 치킨 중 하나❤️쿠팡이츠로 내돈내산 후기

퇴근하구 토익공부하고..
집에 들어오는 순간 바삭한 치킨이 너~~무 먹고싶은거에요ㅠㅠ

그래서 처음으로 쿠팡이츠를 사용해
치킨을 사기로했습니다!!

이번에 먹은 치킨은 BHC 뿌링클 콤보!!

가격은
18,000원
+ 배달비 3000원

할인쿠폰 5,000원 사용해서

총 16,000원에 샀습니다!!

쿠팡이츠를 처음 이용해봤는데
너무 좋은게 배달한 음식의 위치를 정확히 알려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식도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평소 배민을 많이 이용하는데 앞으로 쿠팡이츠도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도착!!

원래는 그냥 뿌링클을 먹는데 이번엔 뿌링클 콤보로 주문해봤습니다.
닭다리, 날개, 봉 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ㅎㅎㅎ


와 사진만 봐도
군침이 확 도네요ㅠㅠㅋㅋㅋㅋ🤤


오빠와 나눠먹어서 양은 적당했습니다.
뿌링클 가루의 그 치토스과자 맛?과
뿌링뿌링 소스의 맛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ㅜㅜ

뿌링클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 맛은 진짜 환상이에요~~ㅎㅎㅎㅎ

엄마는 짜서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시더라구요ㅠㅠ

역시 모든 음식엔 호불호가 있죠~~

하루의 힘듦을 치킨으로 치유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