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활동/요리&베이킹

파베 초콜릿 만들기, 르본 커버춰 다크 초콜릿 사용!

최근에 칭구가 집에서 할 일 없우니까 초콜릿만들기 세트 모음 사서 할거라구 링크를 보내줬는데
그 중에 파베 초콜릿이 있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만드는 방법이 엄청 간단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재료 구매해서 만들어보자 해서 도전해봤습니다 😜😜

초콜릿은 쿠팡에서 구매했구요! 판 초콜릿인지 모르고 샀다가 이거 자르느라 죽을 뻔했어요 ㅠㅠ
너무 꽝꽝 얼어있어서..😭😭 다음부터는 제대로 보고 구매해야겠어요 ㅋㅋㅋ

서두가 길었네욥 ㅎㅎㅎ

[오늘의 재료]

생크림 120g
다크커버춰 초콜릿 220g
버터 10g
물엿 10g
슈가파우더 (이건 사진을 못 찍었네용 ㅠㅡㅠ)

1. 초콜릿을 끓는 물에 중탕으로 녹여줍니다!
원래 그냥 뜨거운 물로 녹여보려고 했는데 녹을 기미가 안 보여서 ㅠㅠ 끓는 물에 해줬어요!

 

다 녹을 때까지 진행해주시고~~~

2. 생크림도 살짝 데워줍니다!
살짝 데우는 동안 물엿도 넣어줬어요~~
약한 불에서 끓이시구, 겉에 뽀글뽀글 살짝 올라왔을 때 꺼주시면 됩니댱!!

3. 초콜릿에 생크림을 넣고 섞어주세용!
저는 세번에 나눠서 섞어줬어요.

4. 그리고 마지막! 버터를 넣고 섞어줘용!!

5. 잘 섞어주신 후에는 이렇게 그릇에 넣어줄게요.
저는 틀이 따로 없어서 이렇게 진행했어요 ㅠㅠ
모양은 뭐 안 이뻐두 가루로 가려주면 되니까!!!

6. 냉장고에서 한 한두시간 넣어두시면 됩니다!
저는 겨울이라서 그냥 베란다에 뒀었어요👍👍

잘 잘라주고, 슈가파우더 뿌려주면 완성!! ❤️❤️
사진은 그래도 이뿌지않나요~~?!?!

크기는 제각각이지만 저는 그래도 맘에 들었습니다ㅎ

가장 중요한 맛은!!!
솔직히 엄청 달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크초콜릿이라서 쓴맛도 살짝 있어서 질리지 않는 맛이더라구요 😎😎
만드는 법도 간단해서 단 게 땡길 때 해먹을 것 같아요.
선물로 주기도 좋으니까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만드는 풀 영상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https://youtu.be/0Xel1EFtEB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