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밴드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네이버밴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다보면 불편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럴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할텐데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네이버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네이버밴드 고객센터 문의 방법
1. 먼저 네이버밴드 앱에 들어가줍니다.
네이버밴드 어플이 있는 경우 어플로 진행을 하지만, PC 로 접속해서도 동일하게 진행이 가능하니 어플이 없으신 분들은 네이버 밴드 사이트에 접속해주신 후에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 오른쪽 하단에 있는 바를 클릭해준 후에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3. 헬프센터 클릭.
설정 들어가셔서 밑으로 내려주시면 헬프센터가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헬프센터에서 문의 확인을 하는 방법은 총 3가지 방법입니다. 기본 문의 확인, 챗봇 상담 확인, 문의 등록하기.
1) 기본 문의 확인
기본 문의 확인은 헬프센터에 본인이 궁금해하고 있는 부분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아마 기본적인 건들에 대해서는 다른 사용자들도 많이 문의를 남기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대한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2) 챗봇 상담
챗봇 상담의 경우 메신저와 동일하게 사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헬프센터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챗봇상담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 클릭 후에 문의 사항을 입력해서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3) 문의 등록하기
문의 등록을 아마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겁니다. 헬프센터 하단에 있는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신 후에, 관련이 있는 유형을 선택해줍니다. 문의 내용을 상세하게 입력해주신 후에 전송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헬프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만 운영을 하니 해당 부분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의등록의 경우 답변 받을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합니다. 답변 받을 이메일이 잘못되어있으면 문의에 대한 답변이 해당 메일로 잘못 올 수 있기 때문에 문의를 보내기 전에 한번 더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