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영종도 본점 내돈내산 리얼 후기, 재방문 대박 추천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최근에 친구와 인천으로 놀러 갔다왔는데요. 지난번에 친척들과 먹고 반해서 또 먹으러 간 곳입니다.

외부

이곳은 처음에 같이 일하는 동료분께서 영종도를 가면 꼭 꼭 먹어야한다고 추천해주신 곳인데요.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들렸습니다.

내부

약간 분식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저는 포장만 해서 먹어서 내부는 이러코롬 되어있습니다. 테이블 수는 많습니다. 매장에서 먹고 가도 좋을 거 같아요. 안이 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메뉴

저희는 영종 왕새우 5개 (7.0)을 주문했습니다. 편의점에서도 주전부리를 살 예정이여서 욕심부리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떡볶이도 같이 시켜서 떡볶이 소스에 새우튀김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음식

포장해서 숙소에 들어왔는데 바삭함은 아직 살아있더라구요. 친구가 새우 머리를 안먹어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저희가 포장을 하고 돌아다녀서 바로 못었거든요. 근데 바삭함이 유지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평가 및 정보

왕 새우 튀김 안에 새우가 정말 가득 꽉 차있습니다. 튀김 옷보다 새우가 더 많아서 좋았구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무조건 맥주나 탄산과 함께 드세요!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이였어요. 검색해 보니까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지점이 많더라구요. 주변에 있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영업시간: 11:00~00:00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