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한성기업 토핑유부초밥박사 불고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요즘 제가 유부초밥에 엄청 빠져있는데요~
그 중에 최근에 먹어본 ‘토핑유부초밥박사_불고기’ 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100% 내돈내산이고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토핑 유부초밥박사 불고기

유부초밥은 대부분 2인분 기준으로 파는 것 같더라구요. 항상 먹다보면 저에게 1인분이 되는 것 같은…ㅎㅎ
총 칼로리는 410kcal 네요. 아마 밥 빼고 칼로리라서
유부초밥 칼로리 자체가 낮은 것 같지는 않아요.
그래도 유부초밥만 먹으면 소식이겠죠 ~?!

토핑 유부초밥박사의 구성은 일단 가장 중요한 유부피와 유부초밥소스, 조미볶음 그리고 불고기 소스.
기본 유부초밥 보다는 불고기 소스만 더 추가되어
들어가있는 것 같네요! 불고기 소스 유부초밥은 처음 먹어봐서 어떤 맛의 소스일지 궁금했어요.

 

일단 유부피의 조미액이라고 하나요~? 그걸 짜줬습니다. 너무 많으면 좀 짠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꾹꾹 짜서 접시에 따로 담아놨어요.

밥을 준비해주고!
유부초밥은 흰쌀밥이 맛있눈거 아시죠~?

준비한 밥에 유부초밥박사 조미볶음과 유부초밥박사 소스를 넣어줍니다. 오른쪽이 유부초밥박사 소스를 넣어준 후인데 티가 안나네요. 😅😅 그리고 잘 섞어줬습니다.

일단 유부피에 밥을 다 넣어줬습니다. 소스는 마지막에 올려먹는 거여서요! 유부초밥 모양이 아주 뒤죽박죽이네요. 그래도 맛있어보이죠 ~? 저는 밥을 막 빽빽하게 넣어서 먹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적당히만 넣어줬습니다. 사진 찍기전에 2개를 싸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 ㅎ

마지막 불고기 소스를 올려주시면 되는데 불고기 소스를 뜯었는데 향이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하나만 올려서 먹어봤어요! 그랬는데 음.. 약간 너무 달고 살짝 꾸덕이는 느낌? 이 있어서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 그래서 저거 하나로 만족하고 소스는 패스하구 유부초밥 기본으로 먹었답니다.

토핑 유부초밥박사 불고기 총평

저는 기본이 좋은 것 같아요. 한성기업 유부초밥은 밥에 비비는 소스가 시큼? 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유부초밥을 별로 안 좋아했던게 그 시큼한 맛이라고 하나요 그거 때문인데 요즘은 안 그런 유부초밥들도 많아서 마음에 들어요!
불고기 토핑은 약간 어린 친구들이 좋아할 맛이었어요. 어렸을 때 좋아했던 맛이라고 할까요.
지금은 좀 안 맞더라구요 😭😭
저는 기본으로 쭉 사먹는 걸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