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존막창&닭발 서울서초점 내돈내산 솔직 배달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존막창&닭발 서울서초점’ 입니다.

최근에 안 먹었던 음식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던 중에
발견한 곳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존막창&닭발 서울서초점 주문내역

원래 나홀로 막창세트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나홀로막창세트는 불막창 선택이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
존막창 세트.
사이드를 3가지나 선택할 수 있어요~
계란찜2개에 날치알주먹밥 선택했습니다.

배달팁도 아주 저렴했습니다.

 

존막창 세트

배달 봉지가 뭔가 특이했어요.
안에 음식 식지말라구 핫팩도 넣어주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가 완전 굿굿. 👏🏻👏🏻

구성은 불막창, 날치알주먹밥, 계란찜, 쌈무, 소스.
구성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뭔가 제가 다른 곳에서 주문할 때 그 패턴 있잖아요.
주메뉴, 주먹밥, 계란찜 이 모든 걸 포함한 구성이라니.
아주 만족입니다. 👍

사진 보는데 지금 또 먹고 싶네요.
넘 배고파졌어요. ㅠㅠ
비쥬얼 맛있어보이지않나요~?

계란찜은 뭐 역시나 맛있죠!
원래 저 파에 된장 소스 같은 걸 붓는 건데
된장 소스 찍는 걸 빼먹었어요..ㅎㅎ
저는 갠적으로 그 소스보다는 하얀 소스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불막창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맛도 맛인데 저는 그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쌈무에 불막창 소스 찍어서 올리고~ 양파도 올리고~
해서 먹으면 아주 굿뜨.

날치알 주먹밥은 저의 최애인 거 아시죠~?!
날치알 주먹밥은 맛 없는 곳 찾는게 더 어려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
고소하니 불막창 먹고 한입 같이 먹어주면 꿀조합.

존막창&닭발 서울서초점 총평

엄청 특별한 맛이기 보다는
오랜만에 먹었어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구성이 좋아서 저는 자주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엄청 비싼편은 아닌 것 같구요.
양도 둘이서 먹기 딱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