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화장품 수납함 - 허니샵의 풀커버링 수납함 / 수납함도 넓고 완전 대만족!!!!내돈내산~

화장을 잘 안하는데..
화장품 욕심은 어마어마해서ㅋㅋㅋ
정리를 해도 해도 깔끔하지 않는거에요ㅠ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다
디자인도 맘에 들고
가격도 맘에들고
후기도 좋은 화장품 정리함을 찾았습니다~

허니샵-풀커버링 수납함

색상은 두가지에요~
그린 / 화이트

책상이 찐한 나무색이였어 저는 그린으로 할까 고민하다
후기를 봤는데 분위기가 어두운느낌이 나서
화이트를 골랐습니다!!

주문하고 6일만에 도착!!!
눈이 엄청 내려서 늦게 도착할거라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기간보단 짧아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상자 안에 스티로품으로 또 포장되어서
깨지지 않고 물건을 잘 받았습니다!!
완전 행복했어요~!~!

근데 사이즈가 커서ㅋㅋㅋ좀 놀랬어요



봉지 포장까지!!!
완벽!!!ㅎㅎㅎ

서랍은 두개여서 수납공간도 넓구요~
뚜껑도 있어서
먼지 쌓일 일이 1도 없답니다!!!



화장품 정리함에 정리하는 겸
안쓰는 화장품도 싹~정리했습니다!!!!

이렇게 위칸에는
스킨 로션 오일 섀도우 그리고 향수나 바디미스트를 올려뒀구요~
첫번째 서랍에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뷰러 등등 작은 것을 넣었고
두번째 서랍에는 붓을 넣어
정리했습니다!!!!

진짜 자리 두칸을 차지했던 화장품을 한 곳에 정리가 되어서
얼마나 뿌뜻한지 몰라요~~

그리고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한거 같아요!!

화장품 정리함으로 무엇을 살까
며칠을 고민했는데
허니샵의 풀커버링 화장품 수납함 너무 맘에 듭니다!!!
👍👍👍👍👍👍👍

혹시 화장품 수납함을 찾고 계신다면
허니샵의 풀커버링 수납함도 한번 봐보세요~!
정말 개인적으로 구매한거지만
너무 뿌뜻해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화장품 수납함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