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색상 개봉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습니다. 진짜 지난번부터 계속 고민고민만 하다가 요즘 집에서 할 게 너무 없어서 닌텐도 스위치 가격 찾아보다가 바로 그날 구매해버렸습니다.

‘다나와’ 통해서 닌텐도 스위치 최저가 찾아보니까 11번가가 나오더라구요. 링크 타고 가서 11번에서 구매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색상은 그레이 선택했어요. 제가 구매했을 때는 그레이 색상이 가장 싸게 나왔는데 지금은 아닌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사실 저에게 닌텐도 색상은 그다지 중요하지가 않았기 때문에 색상은 대충 골랐어요.

닌텐도 스위치 가격은 배송비 합쳐서 403,850원이었습니다. 비싸긴 비싸네요. 그래도 저의 신나는 일상을 위해서! 배송은 한 2일 걸렸던 것 같습니다.

박스만 봐도 설레는 느낌 뭔지 아시나요? 뜯기 전부터 너무 설레더라구요.

뽁뽁이에 아주 잘 감싸져있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아주 신뢰도 업업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색상 사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역시 무난무난한 색상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보자마자 빨리 게임하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구요.

구성품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도 상세하게 나와있네요. 사실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시작 방법이 간단하게 적혀져있더라구요. 초기 설정 관련해서는 따로 글 올려놓겠습니다. 초기 설정까지 한번에 적어놓으면 내용이 너무 길어질 듯 하네요.

구성품들도 다 갖춰서 잘 온 것 같네요. 제가 사실 하나하나 제대로 왔나 따져보지는 않았고 게임 시작 했을 때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다 왔겠거니 생각했습니다.

진짜 기스라도 날까봐 꺼낼 때 엄청 조심조심 꺼냈습니다. 액정 보호용 강화 유리도 사야할까 싶었는데, 저는 티비로 연결해서 계속 사용할 듯해서 따로 필요할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진짜 이뿌지 않나요? 제가 다른 색상을 못봐서 그런지 너무 맘에 드네요. 기스 나도 잘 티 안 날 것 같아요. 그건 아닌가? 아주 맘에 드는 선택이었습니다.

너무나 설레는 개봉기였습니다. 역시 사는 재미는 어떤 것보다 즐거운 것 같아요. 일단 요즘 자주 게임 하고 있어서 아주 만족 중입니다. 저는 일단 just dance 2021만 사서 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티비 설정이나 게임 팩 관련해서는 따로 글 올리겠습니다. ❤️

[분류 전체보기] - 닌텐도 스위치 초기 설정 및 TV 연결 방법

 

닌텐도 스위치 초기 설정 및 TV 연결 방법

[리뷰/제품] -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색상 개봉기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색상 개봉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습니다. 진짜 지난번부터 계속 고민고민만 하다가 요즘

timidpi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