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보령 전망 좋은 맛집, 죽도보물섬횟집 해물칼국수

죽도 상화원에 갔다가 주변 맛집을 찾아보던 중에 죽도보물섬횟집이 딱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횟집하고 커피숍을 같이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횟집이라고 쓰여져있지만 해물칼국수도 같이 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해물칼국수를 먹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내부가 진짜 엄청 넓더라구요. 저희가 딱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아예 없었는데 먹기 시작하니까 예약 손님분들이 엄청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다들 회 드시는 것 같았는데 회도 엄청 신선해보였습니다.

 

저희는 해물칼국수 3인분 주문했습니다. 회도 막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기본찬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저는 갠적으로 양파장아찌?! 라고 하나요. 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진짜 해물칼국수랑 찰떡궁합이었습니다.

해물칼국수 비쥬얼 좀 보세요. 진짜 장난아니죠~?? 아니 다른 곳 가서 해물칼국수 주문하면 이렇게 큰 조개 나오는 곳이 많이 없는데 여기는 큰 조개들이 꽤 들어가있더라구요. 조개가 진짜 맛있었어요! 칼국수 자체도 너무 맛있었지만요 ㅎㅎ

해물칼국수 나오는데까지 솔직히 조금 오래 걸리긴 했거든요. 그래서 기다리느라 살짝 지치기는 했었는데 먹자마자 맛있어서 기다린게 잊혔습니다! 엄마, 아빠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마지막 후식으로 주신 오렌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당도가 진짜 높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죽도보물섬횟집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가 맛도 맛이지만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꼭 횟집이 아니더라도 같이 운영 중인 카페를 가셔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다가 바로 보여가지고 확 뚫려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멍 때리기 너무 좋았습니다. 해물칼국수도 아주 괜찮았구요. 특히 안에 들어가있는 조개들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