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숙소

우연플로라호텔 디럭스트윈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방문했던

'우연플로라호텔' 솔직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대천해수욕장 주변 호텔을 찾던 중에

가격도 적당하고, 깔끔한 것 같길래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3명이 묵어야했기 때문에

디럭스 트윈룸으로 선택했구요!

가격은 170,000원이었습니다.

 

 

호텔 외관, 주차장

외관이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된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엄청 없더라구요! 되게 당황했습니다.

발레파킹 서비스가 따로 있는 것 같기는 한데 저희는 따로 이용은 안했습니다.

아마 발레파킹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차를 따로 해주시겠죠?!

 

호텔 내부

저희가 갔을 때 당일 예약을 물어보신 분이 계셨었는데

방이 다 찼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바로 앞이 대천해수욕장이라서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미리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제가 갔을 때는 조식 판매가 중단되어서

아침에 카페에서 구운계란, 요거트, 커피를 제공해주더라구요!

꼭 이용하세용.

 

 

디럭스 트윈룸 객실 내부

디럭스 트윈룸 침대는 큰거 하나랑 작은 거 하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딱 3인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구조였어요. ㅎㅎ

TV 크기는 크지는 않았지만 딱 적당했습니다.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다 갖춰져있습니다.

커피포트도 있고, 수건, 실내용 슬리퍼, 치약, 칫솔 등등 다 있었어요.

드라이기도 있습니다아!

그리고 냉장고 안에는 음료수랑 물, 과자 하나가 들어있더라구요.다 무료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당.

 

마지막으로 화장실!

화장실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적당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다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수압도 나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가끔 수압이 별로인 숙소가면 진짜 닦아도 닦아도 닦은 것 같지 않은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우연플로라 호텔의 핵심인 뷰입니다.

이곳을 택한 이유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뷰가 진짜 미쳤습니다.

바로 앞 대천 해수욕장이 있어서 바다가 바로 보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진짜 힐링 한가득이었습니다.

 

우연플로라호텔의 총평을 하자면 가격이 그리 막 싼편은 아니었지만뷰의 관점에서 보면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전반적인 객실 상태도 나쁘지 않았고 깔끔했습니다.그리고 내부가 막 엄청 꽉 막힌 느낌은 들지 않아서 좋았어요.저는 갠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