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인천 서해수산, 새우구이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집은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서해수산’ 입니다.
갑자기 새우구이가 땡겨가지고 찾아보던 중에 평점이 괜찮아서 방문했던 곳이에요.
100% 내돈내산이고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내/외부

주차공간은 넓습니다!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저희 차밖에 없었는데 먹고 나오니까 차가 이렇게 많아졌네용.

나혼자 산다에 반영되었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가서 알았어요 ㅋㅋㅋㅋ 기대감이 확 높아지더라구요.

내부 자리가 진짜 많죠~???
밖도 보면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9월 초쯤 갔던 곳이었어서, 외부도 이렇게 열려있었는데 추운 겨울에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용 ㅠㅠ
사실 저는 먹다가.. 모기가 너무 많이 날라댕겨가지고..
먹는데 집중을 못했어요..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왕새우구이, 해물라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기본찬이 나왔는데 저는 양파 장아찌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김치는 음 쏘쏘..?!

드디어 나온 새우구이!!!

완전 실하죠~?? 진짜 살이 오동통하니 실하더라구요.

머리는 따로 까둬야합니다. 그러면 나중에 버터구이로 해서 주시더라구요.

이용팁이 쓰여져있으니까 참고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미리 다 까놓고 먹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모기가 진짜 너무 많아가지고 ㅋㅋㅋㅋㅋㅋ

집중이 안되서 일단 까놓고 먹는데에 집중하고 싶더라구요.

제가 모기를 워낙 싫어해소... ㅠㅠㅠ

모기만 좀 덜했으면 풍경도 보면서 천천히 먹었을텐데

살짝 아쉽더라구요..

새우맛은 뭔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아주 맛있죠 ㅋㅋㅋㅋ

먹을 살도 많아가지고 오랜만에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사실 머리 버터구이에 대한 기대가 높았는데

생각보다 쏘쏘해서 이미 배부른 상태였어가지고

저희는 다 먹지는 않았습니다.

해물라면도 음 싱거웠어여 ㅋㅋㅋㅋ

근데 새우를 많이 먹다가 먹어서 국물의 얼큰함이

좋긴하더라구요.

 

총평

저는 개인적으로 나중에는 포장해서 먹을 것 같아요!

모기가 많았던게 저한테는 좀 컸습니당..ㅎㅎㅎ

새우 맛은 진짜 좋았어요 상태두 그렇구요!! ㅎㅎ

친구가 다음에는 호텔 잡고 호캉스 하면서 포장해와서

먹자구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그렇게 해보려구요.

주변 사시는 분들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