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남원 맛집, 신세계정육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원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음식점 이름은 바로 '신세계정육식당'

100% 내돈내산이고,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완전 추천드리는 음식점입니다.

 

외부

찾아가는법.mp4
2.40MB

사실 신세계정육식당 찾는데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

춘향골 공설시장 안에 있는데 어디에 있는지

진짜 안보이더라구요. 저희처럼 못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영상도 올려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내부 사진은 따로 못 찍었습니다 ㅠㅠ

진짜 남원의 찐 맛집인 것 같더라구요.

저희 엄청 늦게 갔는데 테이블이 거의 다 차있었어요.

동네 맛집 느낌?! 아저씨들이 술을 엄청 마시시더라구요 ㅎㅎ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짜글이 2인분에

라면 사리 추가했습니다!

가격대가 진짜 저렴한 편이지 않나요?!

아 그리고, 숙소로 돌아갈 때 육회도 포장해갔어요.

 

기본찬들과 짜글이입니당.

기본찬들이 진짜 맛있었어요!

아니 이번에 전라도 여행 갔다오면서

왜 사람들이 그렇게 전라도전라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가는 집 마다 다 맛집이었어요.

찬들도 너무 맛있구요!!!

일단 김치가 완전 제 스타일,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짜글이.mp4
1.11MB

일단 비쥬얼 장난없죠~??

맛도.. 진짜 장난 없어요.

왜 사람들이 술을 그렇게 마시고 계신지 알겠더라구요.

저도 사랑니 뺀 것만 아니었으면

마셨을텐데... 진짜 너무 아쉬웠어용 ㅠㅠㅠ

여기 가실 거라면 꼭 술을 같이 마실 생각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국물이 진짜 얼큰하고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안에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가있어가지고 배부르더라구요!

 

처음에는 밥을 안 먹으려고 하다가

이 국물에는 밥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밥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지금 입에서 침 고여요... ㅠㅠ

 

이건 포장해온 육회!

육회도 고기가 엄청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짜글이를 너무 배부르게 먹어가지고

남겼어요 ㅠㅠㅠ 아쉬웠습니다..

 

총평

저는 완전 레알 추천드립니다.

남원가면 무조건 또 갈거에요. 진짜 그때는

술도 같이 마실 거에요!!!!!!

가격대도 완전 저렴하고..!!!! 고기 상태도 좋구!!!

그리고 국물까지 완벽 굿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