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봉담 맛집, 청학동칡냉면!!역시 겨울엔 냉면이지~~!~!

퇴근하고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점심을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동료들이 추천한 음식점이에요!!
진짜 냉면맛집으로 너무 맛있다해서
저도 기대가 엄청됐습니다!

 앞에 주차공간도 넓고 많아서
차끌고 오시면 편하실거 같아요.


들어가면 먼저 체온측정과 명부작성을 하구
선주문과 선결제를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테이블씩 밖에 사용을 못해서
아주 잠깐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냉면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어요ㅋㅋㅋ

저와 같은 마음으로 오신거겠죠??ㅎㅎ


저희는
물냉면
비빔냉면 (덜맵게)
회냉면
물만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건 온육수인데
진짜 육수가 진국이였어요!!

진짜 밥넣고 깍두기에 먹고싶은 맛이였어요ㅎㅎ
따뜻하게
찬 몸을 데우고

주문하진 얼마 안되서 음식이 바로 나왔습니다!

청학동 비빔냉면
청학동 물냉면
청학동 회냉면
청학동 물만두

온육수에서부터 이미 맛집을 인정해버려서
냉면맛이 더 기대됐습니다.


한입 먹는데!!
오마이갓~~😵😱
너무 맛있는거에요~

청학동냉면집 양념장은 매콤하고
신기하게 고소한 냄새랑 맛이 나는거에요~

첫입 두입 세입 때는
안매웠는데 점점 입안이 매워졌습니다ㅠㅠ

덜맵게로해서 다행이지ㅠㅠㅠ
오리지널을 얼마나 더 매울까요??ㅋㅋㅋ

맵찔이인 저에게는 덜맵게가 적당했습니다!!

냉육수도 같이 나오는데
마지막에 냉육수를 부어서 물냉면 식으로 또 먹었습니다.

한번에 두가지를 잡을 수 있어서 더 행복했어요ㅋㅋㅋ


물냉면 안에도 양념장이 들어가는데

먹어보진 않았지만 냉육수가 장난 아니게 맛있더라구요~본판이 되니 말이 필요없겠죠?!?


회냉면은 안에 가오리회가 들어가있는데
식감은 엄청 꼬독꼬독하고 양도 많이 주신거 같더라구요~~


같이 먹은 동료가
이렇게 먹으면 맛있다해서 따라해봤습니다ㅎㅎ

한번밖에 먹지 못하지만ㅠㅠ

계란 노른자를 빼고 흰자사이에 면을 넣고 위에 무와 오이를 올려서 한입에!!!
먹는거에요~~
그리고 면을 한젓가락 더 입에 넣는거죠!!

후ㅜ생각하면서 글쓰니까 침이 넘어가네요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면위에 물만두를 올리고 무를 올려서 한입에 먹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매운맛을 물만두가 싸~악 잡아줘서
정말 맛있습니다!!!

혹시 청학동칡냉면집을 가시면
냉면과 함께 물만두고 같이 시켜 드세요!!
무조건 굿 조합입니당!!!!

여름에는 손님들이 훨씬 많아서 무조건 기다려야한다고 하네요ㅠㅠ

청학동칡냉면은 잊지못할 냉면집이였어요!!
올해 안에 정말 많이 다녀올거 같습니다ㅋㅋㅋ

포장도 되구
면은 삶은거나 생이거나 고를수 있습니다!

추운날 역시 냉면이죠!!
봉담에 맛있는 음식점을 찾는다면
청학동 칡냉면 완전 추천합니다!!!🤩🤩

[카카오맵] 청학동칡냉면
경기 화성시 효행로 466 1층 (안녕동) http://kko.to/NrpsXivYj

청학동칡냉면

경기 화성시 효행로 466

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