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양수리카페 리버뷰 ‘강이다’ / 뷰좋은 카페~늦게 가면 빵이 없어요ㅠㅠ내돈내산 후기

친구와 최근에 양평 양수리에 있는
뷰맛집 카페 강이다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를 처음 찾을 때
이름이 강이다여서 개인적으로 신박한데?!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이다로 들어가는 입구가
뭔가 이뻤어요~~~
마치 제가 어떤 파티장에 초대된 사람?!ㅎㅎㅎ처럼 느껴지더라구요~

부엉이 두마리가 반겨주더라구요~
안녕?!?!!!

여기는 1층입니다!!


1층에서
밖으로 나갈수 있는 또다른 문이 있습니다.

나가면 예쁜 북한강이 보입니다!!
날이 좋아지고 따스워지면 밖에 나가서 마셔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ㅠㅠ

이날은 날이 흐리고 너무 추워서 도저히 밖에서는 마실 용기가 안나더라구요ㅋㅋ

여기는 2층입니다
위로 올라오면 유리창문을 통해
멋있는 뷰가 쫙~보이는데
만석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1층에서 먹었습니다ㅎㅎ

저희가 시킨 음료는
아이스 카푸치노
자두에이드
입니다

원래
라임모히또 에이드를 시키려고했는데
재료가 없어서
애플망고쥬스를 시키려고했는데
이것도 재료가 다 떨어졌더라구요ㅠㅠㅠ

거의 5시쯤 갔었는데...재료가 없어서 먹지 못하는것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심사숙고 끝에

자두에이드를 시켰어요~


빵도 심지어 끝!ㅋㅋㅋㅋ

다음에는 좀 더 일찍 와야할까봐요ㅜㅜㅜ
이렇게 인기가 많을 줄이야😭😢


강이다 카푸치노
강이다 자두에이드

저 자두에이드가 진짜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여ㅋㅋㅋ

카푸치노 시킨 친구가 자두에이드 마시더니
자기꺼랑 바꾸자고ㅋㅋ

진짜 자두 반쪽도 들어가있고
음료안에 자두 과육이 있어서 씹는맛도 있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음료에 있는 자두를 먹어봤는데 얼려있는거더라구요ㅠㅠ엄청 차고 엄청 셨어요ㅋㅋㅋ

그래도 음료는 완전 합격!!

카푸치노는 그냥 특별함없는 카푸치노맛이였습니다~

다음에 날씨 좋을 때 일찍가서 북한강 뷰를 보면서밖에서 모히또에이드나 애플망고에이드를 먹어볼거에요!!
ㅎㅎㅎ

양평 양수리에
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강이다
완전 추천합니다!!

다만 일찍 가셔야 먹고싶은거 먹을 수 있어요~~

[카카오맵] 강이다
경기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81번길 23 (양서면 양수리) http://kko.to/moT8tFvDH

강이다

경기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81번길 23

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