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ABC 초코쿠키 & ABC 초코쿠키 쿠키앤크림, 초코과자 중 완전 추천하는 과자!! 내돈내산 완전 후기

초코 과자가 엄청 땡기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
집 앞 GS25 편의점에 갔다가 맛있는 과자를 Get했습니다^^


ABC 초코쿠키 와 ABC 초코쿠키 쿠키앤크림입니다.
어렸을 때 ABC초콜릿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이제는 쿠키로 나왔네요~
ABC초콜릿 봉지를 뜯으면 그 앉은 자리에서
5개는 바로 순삭이었는데 초코쿠키는 더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ABC초코쿠키는 몇번 먹어본 적도 있고
지인들한테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날
선물 준적도 있습니다.

다들 너무 좋아했어요~😋😚


상자에 그려진 초코쿠키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가격은 각각 1,000원씩 입니다.



상자 안에
봉지로 이중 포장되어 있는데요.

봉지포장은 쉽게 뜯을 수 있게 설명도 나왔습니다.
진짜 잘 뜯겼습니다!!


부드러우면서 살짝 바삭?함
그리고 초콜릿에 달콤함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쿠키앤크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쿠키앤크림이 입맛에 맞았구요
저희 오빠는 오리지널 초코쿠키가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

양이 적어 아쉬운 마음은 있었지만 맛있었으니까 괜찮아요~ㅎㅎㅎ

달달한 ABC초코쿠키로 피곤했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