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동대문엽기떡볶이 양재점 로제떡볶이 착한맛 :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지난 번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동대문엽기떡볶이의 로제떡볶이를 이번에 드디어 먹어보네요. 처음에 배떡 로제떡볶이 먹고 두찜에서 로제찜닭을 먹었더니 로제가 살짝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 땡기는 날이 돌아와서 시켰습니다.

▶ 주문내역

 

 


처음에 착한맛을 시킬지 보통맛을 시킬지 너무 고민이 되는거에요. 후기를 진짜 한 30분 넘게 찾아본 것 같아요🧐 근데 이게 진짜 지점마다 맵기에 대한 평가가 확실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착한맛이 어떤 분은 살짝 매웠다고 하고 어떤 분은 매운게 1도 없어서 물렸다고 하구..! 보통맛에 대한 평가도 로제맛이어서 맵기가 적당했다는 분도 있고 너무 맵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진짜 엄청 고민하다가 제가 시킬 지점의 리뷰를 중점적으로 봤더니 착한맛도 굉장히 맛있게 매콤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착한맛으로 결정!

▶ 로제떡볶이 착한맛

 

 

제가 주문한 곳은 동대문엽기떡볶이 양재점이었고, 배달시간은 한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엽떡은 워낙 장사가 잘되서 1시간 기다리는 건 괜찮은 정도 인 것 같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건 로제떡볶이랑 주먹김밥이구요. 단무지랑 쿨피스도 같이 왔습니다. 전 매운 거 먹을 때마다 주먹밥이 필수여서 주먹김밥도 같이 시켰어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뚜껑 열자마자 로제향이 확 나더라구요. 살짝 먹기 전에 너무 걱정이 되더라구요. 착한맛이 별로 였다는 얘기를 주변에서도 들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비쥬얼은 일단 너무 좋지 않나요~?

 

 

 

평소에는 오뎅을 더 좋아해서 엽기오뎅으로 주문했는데 로제떡볶이는 오뎅보다는 떡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기대하면서 한 입 먹었는데 완전 존맛탱! 사실 그냥 엽떡맛하고 거의 비슷했어요. 근데 로제맛이 살짝있어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걱정을 많이 하고 먹었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착한맛도 살짝 매콤해서 맛있더라구요.

 

 

매운게 느껴질 때는 주먹김밥을 같이! 전 항상 주먹김밥에 오뎅을 올려서 같이 먹거든요. 이 날도 그렇게 먹었습니다.

 

 

엽기떡볶이 양재점은 양배추도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마음에 들었습니다. 엽떡 먹을 때 둘이서 먹으면 항상 남기는데 이 날은 다 먹었습니다. 로제떡볶이가 저랑 참 잘 맞았나봐요. 동대문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호불호가 갈려서 아직 주문하기를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엽떡 좋아하시면 무조건 한번은 시켜드셔보세요. ❤️

▶ 총평 & 정보
맵기는 진짜 지점마다 차이가 많이 나서 해당 지점의 리뷰를 찾아보시는 걸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엽기떡볶이 양재점에서 주문하시면서 저와 같은 맵찔이라면 무조건 착한맛 주문하세요. 살짝 매콤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떡도 맛있었지만 엽떡 로제도 그만한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 11:00 ~ 02:00

메뉴판

여기에는 로제떡볶이는 따로 안나와있네요. 로제떡볶이는 16,000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