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구운짜장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과자는 바로 해태에서 나온 구운짜장 입니다. 최근에는 과자 사먹을 때 항상 신상과자를 찾고 있어요. 예전에는 익숙한 맛이 좋았는데 점점 새로운 맛들을 찾는게 재밌더라구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사실 사진 찍을 때 할인 행사 나와있는 내용이 가격인 줄 알고 찍었는데 아니었네요. 그걸 지금 발견했어요. 당황스럽네요. 저는 이마트애브리데이에서 구매했구요. 2개 이상 구매하면 할인인데 따로 사고픈 과자가 없어서 구운짜장 하나만 구매했습니다.

구운짜장 리뷰

저는 요즘 항상 포장지 보면서 되게 잘 만들어낸다는 생각을 하는 것 같아요. 그림도 너무 사실적이구. 약간 사람이 사고 싶게끔 만든다고 해야할까요. 그림은 되게 양파링이랑 비슷하게 생긴 것 같아요. 양파링에 짜장 색깔을 입혀놓은 느낌. 사실 짜장맛 과자를 옛날에 쫄병스낵이었나 그때 먹어보고 이번이 처음이에요. 그래서 맛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칼로리는 뭐 이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과자는 400kcal가 넘어가거나 500kcal 가까이 되면 엄청 높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높아도 별 신경은 안 쓰고 결국 먹는데 칼로리 보는게 습관인 것 같습니다. 🤣

양은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링이 도톰했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살짝 초코과자 느낌도 나네요. 근데 봉지 뜯자마자 짜장향이 가득이었어요.

맛은 일단 진짜 짜장맛이 강했어요. 살짝 그 짜장라면 분말 스프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딱 그 맛이었습니다. 짭조름하고 단맛은 거의 없었습니다. 제가 예상한 맛하고는 살짝 달랐어요. 근데 짭조름해서 그런지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짜장라면 분말 스프 혹시 찍어먹어보셨나요~? 진짜 거의 비슷해요. 그런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마음에 들어하실 듯 합니다.


▶ 총평
솔직히 짭조름해서 맛있긴 했는데 자주 구매해서 먹을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이건 근데 지극히 개인적 입맛이라서 마음에 드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짭조름한 거 좋아하시면 무조건 싫어하시지는 않을 맛. 그치만 최근 신상 과자들 중에서는 아직도 참깨라면타임이 제 마음속 1순위입니다. 구운짜장 과자도 여태까지 먹었던 신상과자들 중에서 3위 입니다. 1위는 참깨라면 타임, 2위는 꼬깔콘 치먹스파이시맛입니다. 다른 신상과자들은 쏘쏘였어요. 다음에 또 새로운 과자 들고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

[리뷰/음식] - 참깨라면타임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참깨라면타임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상 과자에 도전하기 위해서 GS편의점을 갔습니다. 지난번에 신상과자 찾아보던 중에 참깨라면타임이 나오더라구요. 참깨라면을 한때는 정말 좋아했던 1인으로써 이 과자

timidpig2.tistory.com

[리뷰/음식] - 꼬깔콘 치먹스파이시맛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꼬깔콘 치먹스파이시맛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요즘은 진짜 편의점에 과자를 사러갈 때마다 신상과자만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상과자를 먹다보니 꽤 괜찮은 과자들도 발견하게 되더라구요. 저번에 참깨라면타임도 완전 제 스타일이었거

timidpi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