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신상과자 광삭 카라멜꽈배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상과자를 가져왔습니다. GS편의점에 갔더니 신상과자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뭘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지난 번부터 눈에 들어왔던 광삭 카라멜꽈배기를 선택했습니다. 광삭 감자스낵도 있던데 이건 다음번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너무 맛있어서 광삭이라는 이름이 붙은게 센스가 쩌는 것 같아요.

저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GS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2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크기 대비 적당한 것 같습니다. 생긴거는 꿀꽈배기 과자 아시나요? 그거랑 비슷하더라구요. 원래도 그 과자를 좋아했어서 광삭 카라멜꽈배기도 눈길이 갔던 것 같습니다.

카라멜 모양이 그려져있어서 더 기대되었어요. 청우 브랜드 과자가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방금 찾아봤는데 웨하스도 청우꺼였어요. 어릴 때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말이에요. 쫀득초코칩도 청우 껀데 엄청 맛있었어서 그런지 기대도 컸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원래도 달달한 과자를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가 컸습니다. 과자를 보게 될 때 또 보는 것 바로 칼로리죠.

 

칼로리는 365kcal로 적당쓰하네요. 카라멜이 들어간 것 치고는 낮은 편인 것 같습니다.


귀여운 과자 모양. 맛은 생각보다 안 달더라구요. 더 달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살짝 아쉬웠습니다. 꿀꽈배기랑 모양도 비슷한데 맛도 비슷했습니다. 근데 거기에 카라멜 맛이 추가된 맛이었어요. 많이 안 달아서 처음에는 아쉬웠는데 결국 다 먹게 되긴 하더라구요. ㅎㅎ 역시 과자란~ 식감은 바삭바삭해서 좋았습니다.

▶ 총평
솔직히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맛이 괜찮기는 했는데 자극적인 맛이 아니었어서 저는 쏘쏘했습니다. 저는 과자는 짭쪼름한게 좋더라구요. 꿀꽈배기 보다는 살짝 덜 달아요! 엄청 단 거 안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먹었던 신상과자들 중에 제 마음에 들었던 과자 1, 2, 3 순위 포스팅 글 입니다. 참고부탁드려요. ❤️

[리뷰/음식] - 참깨라면타임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참깨라면타임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상 과자에 도전하기 위해서 GS편의점을 갔습니다. 지난번에 신상과자 찾아보던 중에 참깨라면타임이 나오더라구요. 참깨라면을 한때는 정말 좋아했던 1인으로써 이 과자

timidpig2.tistory.com

[리뷰/음식] - 꼬깔콘 치먹스파이시맛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꼬깔콘 치먹스파이시맛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요즘은 진짜 편의점에 과자를 사러갈 때마다 신상과자만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상과자를 먹다보니 꽤 괜찮은 과자들도 발견하게 되더라구요. 저번에 참깨라면타임도 완전 제 스타일이었거

timidpig2.tistory.com

[리뷰/음식] - 구운짜장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 리뷰

 

구운짜장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과자는 바로 해태에서 나온 구운짜장 입니다. 최근에는 과자 사먹을 때 항상 신상과자를 찾고 있어요. 예전에는 익숙한 맛이 좋았는데 점점 새로운 맛들을 찾는게

timidpi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