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참깨라면타임 신상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상 과자에 도전하기 위해서 GS편의점을 갔습니다. 지난번에 신상과자 찾아보던 중에 참깨라면타임이 나오더라구요. 참깨라면을 한때는 정말 좋아했던 1인으로써 이 과자는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GS 편의점에 가서 참깨라면타임을 찾았습니다.

 

 

참깨라면타임 뿐만 아니라 이번에 신상 과자들이 엄청나게 많이 나온 것 같더라구요. 다음번에 다른 과자들도 도전해서 후기 올리겠습니다.

 


참깨라면타임 가격은 1,500원이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과자들이 이정도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에 소스가 들어있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깨라면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데 과자에서 이런맛이 느껴질까 싶기도 하고 어떤 맛이 날까 하는 궁금함이 컸습니다.

 

 

 소스까지 들어있는 거는 살 때 발견했습니다.

 

 

요즘 근데 진짜 콜라보레이션하는 상품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다양하게 잘 나오는 것 같기도 하구요. 야채 타임은 예전에 먹어본 것 같긴 한데 맛이 기억은 잘 안나더라구요.

 

 

참깨라면타임의 매력포인트도 나와있네요. 저는 솔직히 이런 내용들 잘 안 읽어보고 구매를 하거든요. 과자 선택할 때 이런 거 다들 보시나요? 다른 분들은 이런게 과자 선택할 때 영향을 주는지 궁금하네요. 참깨라면 타임 칼로리는 솔직히 조금 낮은 편인 것 같아요. 요즘 오백칼로리 넘어가는 과자들 엄청 많잖아요. 365kcal면 완전 괜찮은거죠.


 

 

참깨라면타임은 이렇게 할라피노케요네스 소스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그림에는 통같이 생긴 걸로 나와있어서 그렇게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케챱 소스 들어있는 것처럼 들어있네요. 소스 양 자체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데, 과자랑은 딱 맞는 것 같습니다.

 

 

과자 옆에 가루 같은게 꽤 많이 묻어있어서 먹기 전에도 짭짤할거라는 걸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 야채타임 맛은 잘 기억이 안나서 비교는 불가할 것 같아요. 처음에 먹을 때는 참깨라면타임 딱 과자만 먹어봤는데 짭쪼름하면서 고소하더라구요. 처음 딱 한 입을 먹었을 때는 그렇게 특별함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소스 찍자마자 완전 맛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참깨라면타임 소스가 완전 괜찮더라구요. 짠맛을 중화시켜주는 느낌. 참깨라면타임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먹게 되는 맛이더라구요. 원래 신상과자 사먹으면 거의 한번 사먹고 마는 맛이라고 느꼈는데 참깨라면타임은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소스 찍어먹는 게 훨씬 맛있다고 느꼈는데 먹을수록 그냥 과자만 먹는 것도 맛있었습니다. 원래 한봉지 다 잘 안 먹는데 참깨라면타임은 순삭했습니다. 짭조름한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 거에요. 참깨라면타임 저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