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수원 호매실동 순대국집, 소문난 토종 순대국 해장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소문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국밥집에 갔다왔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맛집을 찾아서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재밌게 봤주세요~

외부

여기는 수원 호매실동에 있는 국밥집 소문난 토종 순대국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 본 곳인데요. 리뷰도 좋고 별점도 높아서 바로 갔다왔습니다. 진짜 제가 국밥을 정말 좋아하거든요ㅠㅠ너무 기대됐습니다.

내부

내부는 구수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딱 정갈하고 깔끔하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

메뉴판도 깔끔하죠? 저희 집 앞에 자주 가는 국밥집이랑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얼큰머리국밥2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음식 및 총평가

뚝배기 안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는 국밥을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요ㅠㅠ간을 아무것도 안하고 처음 맛봤을 때는 슴슴했습니다. 그래서 새우젓과 들깨를 넣고 국밥에 빠질 수 없는 부추를 추가했습니다.
머리국밥은 순대는 고기만 들어가있구요. 순대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얼큰하게도 안땡긴다면 얼큰하지 않게도 따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진짜 해장이 쭉 되는 기분이였습니다. 그리고 국밥의 생명인 김치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서 먹고 또 담아서 먹었습니다. 이 날도 맛집 한곳을 찾아내서 기쁜 하루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