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남부터미널역 맛집, 레몬그라스 타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레몬그라스 타이 입니다. 평소에 자주 가서 먹는 곳입니다. 원래 항상 가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포장해왔습니다.

주문내역

저희는 꾸웨이띠어우느아뚠, 나시고랭, 텃만쿵 주문했습니다. 꾸웨이띠어우느아뚠은 태국식 쌀국수에요! 아 그리고 꾸웨이띠어우느아뚠, 나시고랭 세트가 있어서할인 받았어요. 세트가 19,000원이어서 총 29,000원이었습니다.

 

꾸웨이띠어우느아뚠, 나시고랭, 텃만쿵

리본도 되게 귀엽게 묵어주셨네요. 평소에는 음식점에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포장해왔습니다.

아주 깔끔깔끔하게 포장해주셨더라구요. 뭔가 포장 용기도 깨끗해야 먹기 전에 기분이 좋잖아요.

사진 완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레몬그라스 먹은지 한 3주 된 것 같은데 지금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사진이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서 뿌듯!

이번에 꾸웨이띠어우느아뚠 먹었을 때는 국물이 너무 심심했어요. 간이 거의 안 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지난 번에 먹었을 때는 이러지 않았던 것 같운데..! 뭔가 아쉬웠어요.

나시고랭은 간도 잘 되어있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꾸웨이띠어우느아뚠 보다 훨씬 나았어요. 근데 나시고랭 먹고 꾸웨이띠어우느아뚠 국물 먹으니까 꽤 잘 어울리긴 하더라구요.

드디어 텃만쿵. 이건 진짜 제가 레몬그라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새우로 만든 요리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새우의 탱글탱글함도 좋았고, 칠리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굿굿입니다. 솔직히 맨 처음에 레몬그라스에서 텃만쿵 먹었을 때 엄청 감동했는데 이제 그정도는 아니지만, 다른 곳들보다는 레몬그라스가 확실히 맛있어요. 👍


총평 & 정보

개인적으로 텃만쿵은 무조건 드세요. 꼭 드셔야해요!! 새우가 너무 알차게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다른 메뉴들도 괜찮지만 텃만쿵이 저한테는 최고였습니다. 태국 요리가 땡길 때 가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메뉴들도 엄청 다양해서 그 중에 마음에 드는 거 골라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영업시간 : 11:00 ~ 21:00
주차 : 공간 따로 있음
화장실 : 내부, 깨끗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