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평창 카페] 카페마카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평창에 있는 카페마카를 소개하려합니다. 100% 내돈내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카페마카 외부


평창에 친구들과 놀러왔는데요. 숙소에 도착하고 카페를 찾았는데 하나로마트와 가까운 곳을 찾았습니다. 카페마카는 외부, 내부가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택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휴무

주차장: 전용 주차장이 있지만 공간은 좁음
화장실: 매장 안에 있음.
위치

카페 마카 내부


1층과 2층으로 나눠졌구요. 여기는 1층입니다. 문을 활짝 열어놔서 너무 시원했어요. 인위적인 에어컨 바람이 아니라 자연의 바람이라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2층 루프탑입니다. 위에 천막이 되어 있어서 비가 부슬부슬 내려도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카페 마카에서 키우는 고양이에요. 새끼고양이가 총 4마리 있는데 자고 있었어요. 진짜 작고 너무 귀여웠습니다. 만져보고 싶었는데 눈으로만 확인하라고 적혀있었어요ㅠㅠ


카페마카 메뉴판


저희는 비엔나 그린트 라떼 2잔, 아이스 얼그레이, 로즈힙&히비스커스 레몬에이드 그리고 허니월넛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케이크는 한종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아이스 얼글레이는 나오는 비쥬얼에 놀랐어요. 이렇게 차 자체를 줄거라 생각을 못했어요. 찻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조금조금씩 양을 조절하면서 마실 수 있습니다. 센스대박이에요.


비엔나 그린티라떼는 일반 그린티라떼보다 달달했습니다. 끝맛이 약간 쓴맛이 느껴졌습니다. 얼음이 조금씩 녹으면서 약간 밍밍해졌어요.
로즈힙&히비스커스 레몬에이드는 색이 너무 예뻤어요. 히비스커스를 우려낸 티 위에 로즈잎과 레몬슬라이스가 올라가져있는데요. 생각보다 히비스커스 티 향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제가 주문한 음료인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허니월넛케이크는 보기와 다르게 부드러웠어요. 약간 꾸떡함도 있습니다. 다른 블로거님들이 초코파이 맛이 느껴진다고 하셨는데 진짜 먹어보니까 그런 맛이였어요. 초코파이를 으깨서 먹은 맛?이었습니다. 중간중간 호두가 씹혀서 식감도 좋아요.


서비스로 주신 커피콩빵인데요. 겉바속촉이였어요. 따뜻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케잌을 잊으셔서 주셨는데 감사하게 잘먹었습니다😆😊



뷰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카페였어요. 키우는 고양이랑 놀면서 카페에서 재밌게 놀았어요. 여유롭게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평창에 분위기 좋은 카페로 카페마카 완전 추천합니다!



카페에서 키우는 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같이 올려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