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아웃백 딜리버리 서초점 듀오 립 세트 (투움바파스타, 베이비백립) 내돈내산 배달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이번에 또 투움바 파스타가 너무 땡겨서 아웃백에서 시켜먹었는데요. 배달 리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당.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진짜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는 종종 생각이나서 시켜먹게 되는 것 같네요. ☺️☺️

아웃백 딜리버리 서초점 주문내역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이날따라 립도 땡기길래 Duo Rib Set로 주문했습니다. 듀오 립 세트는 구성이 베이비백립, 투움바파스타, 산펠레그리노 음료 입니다. 가격은 58,900원이에요. 역시 아웃백 싼편은 아니죠. 🥲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로 변경도 가능하더라구요. 지난번에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먹어봤었는데 역시 투움바는 기존꺼가 맛있는 거 같아서 저는 따로 변경하지는 않았습니다.

듀오 립 세트
베이비백립, 투움바파스타, 산펠레그리노

배달 시간은 한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배달들이 한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ㅎㅎ 아웃백 딜리버리는 항상 이렇게 상자 안에 정리가 되어서 와서 먹고 나서 분리 수거할 때도 편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도 나와있구 이벤트도 따로 있나봐요! 저는 페북이나 인스타를 안해소.. ㅎㅎ 자세히 안봤어요. 하시는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상자를 열면 따라란~ 이렇게 알차게 다 들어가있습니다. 이번에는 핫팩이랑 장바구니?도 들어있더라구요!

아웃백 시켜먹었을 때 이렇게 핫팩이 온거는 처음이었습니다. 음식이 식어서 오는 경우들이 많아서 아웃백 쪽에서 조치를 취한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진짜 센스. 핫팩이 같이 오니까 확실히 음식이 거의 안 식었더라구요. 선물도 장바구니가 왔는데 장보러 갈때 딱 쓰면 좋을 것 같았어요. 디자인도 괜찮았구요.

구성은 베이비백립, 감자튀김, 투움바파스타, 부쉬맨브레드, 산펠레그리노 오렌지맛 입니다. 부쉬맨브레드는 2개 들어있었습니다. 아웃백 직접 방문해서 먹을 때는 빵을 항상 먹는데 배달 시키면 안 먹게 되더라구요. ㅠ 일단 다른 음식들 먼저 먹다보면 배불러서 안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사진이 왜 이렇게 맛 없게 찍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베이비백립! 감자튀김하고 같이 오더라구요. 소스도 넉넉히 같이 와서 좋았습니다.

립은 진짜 언제 먹어도 존맛인 것 같아요. 😋 살도 엄청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먹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같이 온 소스 살짝 찍어서 먹으면 아주 적당했습니다. 가끔 립 다른 곳에서 먹으면 살이 많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 아웃백 립은 항상 살이 많더라구요. 살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감자튀김은 그냥 감자튀김 맛이었어요 ㅎㅎ 짭쪼름 하고 두꺼워서 먹기 좋더라구요.

저번부터 계속 먹고 싶었던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아시죠..? 막 느끼하지만도 않아서 딱 좋아요. 버섯하고 새우도 양이 꽤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는 먹을 때마다 만족이에요. 진짜 나중에 투움바 파스타 레시피 좀 찾아서 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넘나리 제 스타일.

아웃백 딜리버리 총평

아웃백 딜리버리는 귀찮을 때 나가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통신사 할인이나 런치 타임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게 가장 슬픈 것 같아요. 통신사 할인도 되면 사람들이 더 시켜먹을텐데요 흑. 🥲 그래도 요즘 같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먹기 좀 그렇잖아요. 그럴때 아주 좋긴 한 것 같습니다! 아웃백은 맛있으니까 저는 항상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