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역삼 곱창전골 맛집 강남양방집 내돈내산 솔직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최근에 갑자기 전골류가 너무 땡기는 거에요! 이곳 저곳 찾아보다가 평점 높은 곳을 발견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강남양방집’ 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강남양방집 메뉴

강남양방집의 대표메뉴는 이렇게 있더라구요! 이것들 말구도 다른 메뉴들도 또 있었습니다. 딱 안주류 느낌이었어요. 너무 맛있어보이는 메뉴들이 많아서 다음에 또 이런저런 메뉴를 주문해보고 싶더라구요.

강남양방집 주문내역

 

저희는 곱창전골이 땡겨서 찾던 중에 강남양방집을 발견한 거여서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보였지만 미리 골라둔 곱창전골로 바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빠질 수 없는 날치알마요 셀프주먹밥도 추가했습니다. 배달팁은 3,500원으로 조금 비싼편이긴 하네용 ㅠㅠ

곱창전골, 날치알마요 셀프주먹밥

배달은 한 50분정도 걸렸습니다. 배달봉지에 88식당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강남양방집이랑 같이 운영하시는 건지 궁금했어요 ㅎㅎ 여튼 구성은 곱창전골과 날치알마요 셀프주먹밥!

곱창전골 뚜껑 열자마자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먹기 전부터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양도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2인분 느낌이었습니다.

이미 조리되어서 온 곱창전골이기는 했는데 저희는 좀 더 뜨뜻하게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냄비에 옮겨담아서 끓여먹었습니다! 나중에 우동사리도 넣어 먹었거든요 헤헷. 안에 곱창이 막 엄청 많이 들어있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국물맛이 레알 쩔어요. 👏🏻👏🏻  곱창전골이어서 기름 자체가 많긴한데 국물이 매콤해서 느끼하지는 않더라구요. 얼큰하고 개운해서 너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먹으면서 너무 맛있다고 칭찬을 계속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원래 곱창 자체는 막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곱창은 맛있더라구요! 신기~ 사진은 못 넣었지만 마지막에 우동사리 넣어서 먹은 것도 짱이었습니다.

날치알 주먹밥은 배달음식 먹을 때마다 저에게 항상 필요한 존재에요. ♥️ 저는 주먹밥을 왜 이렇게 좋아할까요. 그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아요. 얼큰하거나 매콤한거 먹을 때 주먹밥이 꼭 있어야하거든요 헤헷. 강남양밥집 날치알 마요주먹밥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날치알 주먹밥은 맛이 없는 곳을 찾기가 더 힘들어서 ㅎㅎ

강남양방집 총평

저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너무 괜찮았어요! 진짜 전골 땡길때마다 여기서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갠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