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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정보

우리카드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우리은행에서 카드 해지를 했는데 제대로 해지 처리가 안되서 우리카드에 재요청 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게 우리카드 고객센터 정보더라구요. 정리해놓은 글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포스팅 합니다.

우리카드 사용에 문제가 생겼거나 카드를 분실했거나 했을 때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몰라서 당황하는 경우가 많으실 거에요. 그럴 때는 일단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현재 우리카드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더라구요. 가장 기본적인 문의 검색 부터, ARS 상담, 이메일 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의정석 DAB, 고객의 소리, 분실신고/해제 서비스가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가장 쉽게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ARS 상담이기 때문에 ARS 상담에 대한 내용 공유드리겠습니다.

 

ARS 상담

가장 편하고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한 ARS 상담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상담원분과 통화를 해서 해결하는게 가장 편리하고 빠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ARS 상담에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대표ARS, 금융서비스ARS, 기타ARS.

ARS 상담이 3가지로 나뉘어져있지만, 이렇게 하나하나 찾고 판단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대표전화 1588-9955 또는 1599-9955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의 경우는 카드 분실 및 승인의 경우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종합 상담의 경우에는 평일 09:00~18:00 까지만 가능합니다.

저는 9시반쯤에 고객센터로 전화했더니 꽤 빨리 연결이 되더라구요. 다른 고객센터 보면 진짜 전화기 계속 붙잡고 있는 경우도 있는데 빨리 연결되서 좋았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길어지는 경우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 전화가 따로 온다고 하니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연락처를 남기는 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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