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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정보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최근 배달앱이 많아졌지만 아직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배달의 민족을 이용할 때 당연히 대부분의 경우에는 아무 문제없이 배달이 오지만, 가끔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경우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실 거에요. 안 헷갈리시게 바로 찾을 수 있도록 정보 공유드리겠습니다.

1. 먼저 배달의 민족 어플에 들어가줍니다.

이렇게 캡쳐해두니까 되게 귀엽네요 ㅎㅎ

 

2. 위쪽 상단에 있는 스마일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3. My배민 리스트 중에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고객센터에 들어가보시면 총 4개의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시간 채팅 상담, 이메일 문의, 고객안심센터 상담 이렇게 4가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경우에는 말 그대로 사용자가 평소에 많이 하는 질문들 중에 리스트를 뽑아 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은 채팅으로 바로바로 이루어지는 서비스더라구요. 이메일 문의는 문의 내용과 이메일 주소를 남겨두면 이메일로 답변이 오는 서비스입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고객 서비스는 고객안심센터 상담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정, 불량식품은 1399 로 신고 가능하다고 하네요.

고객안심센터의 연락처는 1600-9880 입니다. 고객안심센터 신고 및 상담 절차는 신고 접수 후 사실조사, 가게조치, 개선권고 그리고 결과 안내로 이뤄져있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면서 무언가 불편함이 생겼을 때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서 바로 처리를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한번 이용해본적이 있는데 친절하게 잘 처리해주시더라구요. 걱정하지마시고 바로 고객안심센터로 연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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