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항상 문제가 생길 때마다 찾아보는데, 잘 안 보이는 경우가 있잖아요. 제 글을 보고 바로 파악하실 수 있도록 정리해놓겠습니다. 이렇게 정리해놔야 저도 나중에 찾을 때 편하더라구요!

1. 고객지원 사이트

>> LG U+ 고객지원 바로가기 <<

고객지원 사이트에서는 기본적으로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검색을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어서 기본적인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쉽고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LG U+ 고객센터로 전화해보시기 전에 해당 사이트에서 내용 확인이 가능한 부분인지 먼저 확인해보시면 더 빠르게 해결방안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검색을 해봤는데도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었다면 바로 전화를 해봐야겠죠.

LG U+ 는 서비스에 따라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먼저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1)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는 114, 1544-0010, 080-019-7000 총 세 가지 입니다. 114랑 080-019-7000은 무료이지만, 1544-0010 은 유료 서비스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면 눈으로 보는 ARS 또는 음성 ARS 로 통화가 가능한데 해당 부분은 본인이 편하신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차이점은 눈으로 보는 ARS 는 핸드폰 화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고 음성 ARS 는 듣고 번호를 누르면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상담사 연결의 경우 0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일반상담의 경우 평일 09:00 ~ 18:00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은 평일 18:00 ~ 22:00, 토, 일, 공휴일 09:00 ~ 22:00 입니다. 휴대폰 분실 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자동응답시스템으로 분실신고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2)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전화번호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01 이고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도 눈으로 보는 ARS 또는 음성 ARS 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 이며,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