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고속터미널역 신세계 티라미수 비스테까 선물용 케이크 추천

오늘 친구 생일이라서 케이크를 사먹으려구 고속터미널역 신세계 지하1층 식품관을 돌아다녔습니다. 이곳 저곳 왔다갔다하면서 어디서 사먹을지 엄청나게 고민하던 중에, 지난번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비스테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은 그만하고 비스테까로 갔습니다.


비스테까 위치는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입니다. 케이크 파는 곳 주변 돌아다녀보시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정갈하게 나열되어있는 티라미수들이 저의 눈을 사로잡네요. 사이즈들도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선물용으로도 따로 준비되어있는게 많았습니다. 가격대가 살짝은 있는 편이긴 하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라는 기대하에 구매를 했습니다.

비스테까에서 어떤 사이즈를 구매할지 고민하드가 골드메디오가 둘이서 먹기는 딱 적당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9,000원이었습니다. 사이즈에 비해 확실히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초도 이렇게 따로 구매할 수 있고 생일 파티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들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초만 따로 구매했습니다.

담아주는 봉투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어요.

 

생긴 모양을 보자마자 얼른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난 번부터 계속 먹어보고 싶던 티라미수라서 그런지 기대감이 더 컸던 것 같습니다.

티라미수를 더 맛있게 먹는 팁도 나와있는데 저희는 사오자마자 바로 먹어버렸기 때문에 더욱더 맛있게 먹을 기회는 놓쳐버렸네요.

가루도 아주 이쁘게 잘 뿌려져있었습니다. 모양이 너무 정갈한 것 같아요.

완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이미 다 먹은 상태인데도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크림이 많아서 굉장히 부드럽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살짝 아쉬운 부분이 빵 부분이었습니다. 빵 부분이 살짝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빵 부분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1인으로 왜 비스테까가 유명한지 알 것 같더라구요. 먹는데 질리지도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딱 제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둘이서 그 자리에서 바로 다 먹어버렸고요. 친구도 아주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칼로리가 살짝 높은 부분이 있지만 맛있었으니까 괜찮습니다. 가격대도 살짝 있어서 자주 사먹지는 못할 것 같지만 티라미수가 땡길게 종종 가서 사먹게 될 것 같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아주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