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롱쓰부대찌개 강남점 내돈내산 솔직 배달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롱쓰부대찌개 강남점’ 입니다.

부대찌개가 갑자기 땡겨서
배달 어플 통해서 찾아보던 중에 평점이 좋길래
주문해봤습니다!

롱쓰부대찌개 강남점 주문내역

부대찌개 종류가 다양했는데 저는 가장 기본인
롱쓰부대찌개로 주문했습니다.
배달 할인 쿠폰도 있어서 아주 굿굿.

 

롱쓰부대찌개

롱쓰부대찌개는 공기밥하고 반찬이
미포함이었습니다. 집에 햇반이 있었어서
따로 추가는 안 했어요 ㅎㅎ
그래서 구성이 되게 깔끔하네요.
육수와 내용물.

안에 들어가 있는 햄들도 다양하고
두부, 치즈, 떡 그리고 납작당면이 들어있었습니다.
처음에 당면이 없는 줄 알고 중국당면을 미리
넣어놨는데 제일 밑에 숨어있더라구요 ㅎㅎ

끓여서 오는 것보다는 바로 끓여먹는게
맛있을 것 같아서 비조리로 주문을 했구요!
맛있게 끓이는 법으로 내용물하고 육수만 넣고
9분 정도 끓이면 된다고 나와있더라구요.

저는 9분 보다 좀 더 끓여줬습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더라구요!
9분만 끓였을 때는 살짝 싱거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햄 중에서는 롱소세지가 완전 맛있더라구요.
되게 식감도 특이하고, 탱글탱글 했어요.
국물도 저는 딱 좋았어요. 짜지두 않고 싱겁지도 않구
자극적이지도 않았습니다.

롱쓰부대찌개 강남점 총평

뭔가 엄청 특별하다의 느낌은 아니었는데
안에 들어가있는 내용물 중에 롱소세지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소세지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평소에 부대찌개
먹을 때 소세지만 먹는 저한테는 좋았어요.
국물도 아주 깔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