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수원역 맛집] 한신포차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애용한 닭발집 한신포차를 소개하려합니다. 100% 내돈내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한신포차 수원역점


급하게 들어와서 외부 사진을 못찍었어요. 수원역 로데오에 있는 한신포차는 마켓A 옷가게와 사격하는 곳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 : 16:00~05:00
화장실 : 매장 안에 남/녀 구분되어 있음

한신포차 메뉴판


한신포차를 정말 한달에 한번은 꼭 가는 곳인데 메뉴판에 이렇게 많은 신메뉴들이 생긴지 몰랐어요. 오늘은 퇴근하고 직장동료들과 즉흥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항상 저희가 시키는 그대로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A세트를 주문하고 처음으로 우동사리를 추가해 봤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음료 맥주와 소주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닭발과 주먹밥이 같이 나왔는데요. 닭발은 무조건 콩나물과 닭발소스를 한번 더 추가해야합니다. 그래서 닭발 밑에 콩나물을 깔아서 닭발이 탈 수 없게 만든 다음에 닭발소스와 콩나물국물을 조금 더 부어 자글자글 끓어줘야해요.  그러면 진짜 끝입니다. 한신포차 닭발은 단맛과 매콤한 맛이 어울려서 자꾸 끌리게 되는 맛이에요. 먹다가 콩나물이나 소스가 부족하면 계속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신포차 주먹밥은 국물 닭발을 먹는데 뺄 수 없는 필수템이죠. 이날 참기름을 많이 넣어주셔서 그런지 밥이 초록색이되더라구요ㅜㅜ 근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주먹밥에 닭발 국물소스에 잠깐 담궈 먹으면 진짜 환상입니다.

참고로 한신포차에 볶음밥이 따로 있지만 주먹밥을 하나  더 시켜서 따로 볶아먹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그게 간이 맞으면서 개인적으로 더 맛있더라구요.


계란찜은 최근에 알게된 한신포차 추천 메뉴인데요. 완전 양도 많아서 일인 일계란찜 주문하고 소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수다를 계속 떨면서 계속 닭발과 주먹밥과 계란찜을 번갈아 먹었습니다. 진짜 역시 한신은 한신인 거 같아요. 저의 최애 국물닭발 한신포차는 언제 먹든간에 맛이 변함이 없는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 지점의 한신포차를 맛봤지만 수원역 한신포차가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한신포차를 가야한다면 수원역점을 적극 추천합니다!!


원래는 닭발을 다 먹었으면 주먹밥 하나를 더 주문해 남아있는 닭발 소스와 볶아서 먹는 건데 이날은 특별히 사리를 추가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우동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소면사리와 우동사리 중에 택할 수 있는데 같이 먹은 동료들이 무조건 우동사리라는 거에요. 소면은 금방 부니까 우동사리를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말 그대로 우동사리를 주문하기 잘했어요. 콩나물과 함께 같이 먹으면 맛이 배가 되면서 은근 맛있더라구요.

총평가

제가 국물닭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한신포차인데요. 한신포차는 언제, 어딜가나 맛은 평균치 하는 거 같아요. 실망한 적도 한번도 없고! 서운했던 적도 없는 거 같아요. 진짜 완전 적극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서 무조건 계란찜은 추가하셔야 하고요. 볶음밥대신 주먹밥을 주문해야 합니다!! 그리고 한신포차 중에 수원역점은 완전 추천합니다!ㅎㅎㅎ여기는 진짜 먹어본 한신포차 중에 제일 괜찮았던 거같아요. 이것도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