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신전떡볶이 범계점 내돈내산 배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제가 자주 먹는 떡볶이집인
‘신전떡볶이 범계점’ 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신전떡볶이 범계점 주문내역

예전에는 치즈 떡볶이를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요즘은 치즈 들어간 것보다 기본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기본이 소스가 많아서 다른 것들이랑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떡볶이, 찰순대, 스팸마요컵밥, 크림치즈볼, 김말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배달팁도 2,000원이라서 적당한 듯해요. 신전은 다른 브랜드 떡볶이들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신전떡볶이, 찰순대, 스팸마요컵밥
크림치즈볼, 김말이

이렇게 메뉴판도 같이 오더라구요. 배달은 한 5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렇게 메뉴들이 많아도 저는 항상 시키는 것들만 시키는 것 같네요!

이렇게 배달 시켜놓은 것들 모아놓으면 되게 마음이 뿌듯해져요 ㅋㅋㅋㅋ 먹기 전에 기대감이라고 할까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

떡볶이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하핫.
그치만 아주 맛있는 떡볶이. 신전 안 드셔보신 분들은 무조건 한번은 드셔보셔야 합니다. 아주 추천.
후추맛이 강해서 아주 자극적이고 맛있어요. 저는 그리고 항상 순한 맛을 주문해요. 보통맛도 맵찔이인 저한테는 맵더라구요. 순한 맛이 아주 적당. 달달하면서 자극적인 맛. 👏🏻👏🏻 떡도 쫄깃쫄깃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은 3,000원인데 떡 양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부족할 줄 알았는데 먹다보면 너무 베불러요.

순대는 내장이 포함 안된다는게 가장 아쉬워요. 그래도 순대 자체가 식감이 딱 괜찮더라구요. 가끔 순대 주문했을 때 흐물흐물 거리면 좀 별로잖아요. 근데 신전떡볶이는 전혀 안 그랬습니다.

신전떡볶이에서 무조건 시켜야하는 메뉴. 스팸마요컵밥이에요. 저는 신전 시킬 때마다 스팸마요컵밥은 무조건 시켜요!! 빠질 수가 없습니다. 떡볶이 소스랑 같이 먹으면 아주 굿. 👍👍 스팸도 은근히 많이 들어있어서 짭쪼름하면서 고소해서 맛있습니다.

크림치즈볼하고 김말이입니다. 튀김은 맨날 땡기는 걸 주문하는데 이 날은 이 두개가 딱 땡기더라구요! 크림치즈볼은 안에 크림치즈가 맛있었어요. 겉이 좀더 쫀득쫀득했으면 좋았을텐데 ㅠ 김말이는 그냥 그랬습니다.

신전떡볶이 범계점 총평

요즘 떡볶이 브랜드 대부분이 떡볶이 자체만으로도 양도 많고 가격도 비싼 편이라 부담스러운데 신전은 딱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도 있구요! 그리고 딱 신전만의 맛이 있어서 좋아요. 다른 메뉴들은 모르겠는데 신전떡볶이랑 스팸마요컵밥은 무조건 추천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