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옥수동 묵은지 김치찜 논현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 : 나혼산에 나온 김치찜!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옥수동 묵은지 김치찜 논현점’ 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배달의 민족에서 뭘 시켜먹을까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곳인데 알고보니 나혼자산다에 2번이나 나온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옥수동 묵은지 김치찜 논현점 메뉴

메인 메뉴는 이렇게 딱 5개였습니다.
구성이 딱 알차더라구요!

옥수동 묵은지 김치찜 주문내역

뭘 주문할까 고민하던중에 인기메뉴 중에
삼겹2배 김치찜을 선택했습니다.
사리로는 순두부 왕창 추가 했구요.
사이드로는 간장계란밥 1개 추가했습니다.
배달팁은 2,000원으로 적당했습니다.

삼겹2배 김치찜(순두부 왕창 추가)
간장계란밥

배달은 1시간정도 걸렸습니다. 계란찜은 리뷰 참여 이벤트로 서비스 받았습니다.

구성은 김치찜, 간장계란밥, 계란찜이었습니다. 밥1개는 따로 왔는데 사진에 빼먹었네용..! 밥 1개는 원래 포함이구 간장계란밥이 저희가 추가한거에요.

비쥬얼 진짜 장난아니죠~? 열자마자 언넝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삼겹2배 김치찜 입니다. 순두부 왕창 추가를 사장님께서 추천하시던데 왜 추천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순두부 양이 장난 아니에요. 👏🏻👏🏻 완전 탱글탱글하고 고소해서 김치찜 국물하고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삼겹살도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삼겹살하고 김치하고 싸서 먹우면 아주 굿.
제가 평소에 김치찜을 막 좋아하지는 않는데 옥수동 묵은지 김치찜은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양념이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고 단맛도 살짝 있고 매콤한 맛도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신맛이 엄청 강하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저는 충격받은게 배민에 나와있는 내용 보니까 MSG를 안 넣은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감칠맛이 나는데 안 들어갔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간장계란밥은 처음에 진짜 딱 간장소스만 넣는 거길래 간이 맞을까 했는데 딱 좋았습니다. 김치찜하고 같이 먹으니까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마지막 계란찜입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계란찜은 뭐 항상 성공적이죠 ㅎㅎ

옥수동 묵은지 김치찜 논현점 총평

저는 완전 강추입니다. 자주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저의 입맛에 맞는 김치찜 여태까지 못 찾았었는데 드디어 찾았네요. 역시 맛집에는 다 이유가 있나봐요❤️
양도 완전 많규~~ 아주 최고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