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헬로에스프레소 범계점 아메리카노, 마카롱 내돈내산 솔직 배달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헬로에스프레소 범계점’입니다.

[리뷰/음식] - 헬로에스프레소 범계점 내돈내산 솔직 배달 리뷰

 

헬로에스프레소 범계점 내돈내산 솔직 배달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헬로에스프레소 범계점’ 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헬로에스프레소 범계

timidpig2.tistory.com


지난 번에도 포스팅 했던 곳인데요!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100% 내돈내산이고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헬로에스프레소 범계점 주문내역

이 날은 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다른 메뉴들이 따로 안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최소 주문금액인 9,000원을 채우기 위해 쟁여두고 먹을 수 있는 마카롱을 선택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마카롱(바닐라, 초코, 딸기) 주문.
지난 포스팅에도 올렸지만 배달팁이 너무 괜찮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카롱(바닐라,초코,딸기)

리본으로 이쁘게 묶여져서 왔네요. 헬로에스프레소는 지난번부터 느꼈지만 포장이 엄청 깔끔하게 오는 것 같아요. 흘릴 염려가 없이 포장되어 오는 느낌! 배달은 한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진짜 요즘은 나가지도 않고 커피도 배달시켜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한 것 같아요!👏🏻👏🏻
헬로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엄청 진하더라구요. 커피향이 엄청 강했어요. 샷이 많이 들어가나봐요. 아닌가?! ㅎㅎ 양도 많았어서 그런지 다 먹고 나서 가슴이 두근 거리더라구요 ㅋㅋㅋ 아메리카노 사이즈가 저한테는 양이 많았나봐요. 맛 자체는 개운하니 딱 좋았습니다.

마카롱은 겉에가 살짝 녹아서 왔더라구요..!
이 날 날씨가 아무래도 더웠어서 그랬겠죠? 사실 마카롱 시킨 건 넣어두고 나중에 먹을려고 했던건데 막상 오니까 바로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

[마카롱_딸기]

가장 먼저 맛본 딸기맛. 안에 잼도 들어있어서 딸기향 가득이더라구요. 저는 꼬끄 부분이 쫀득쫀득한 마카롱을 좋아하는데 헬로에스프레소 마카롱 꼬끄는 쫀득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딸기맛 마카롱은 맛 없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ㅎㅎ 딸기 우유 맛이었어요.

[마카롱_바닐라]

저는 바닐라보다는 딸기맛이 맛있었어요! 바닐라는 바닐라향이 강하지는 않더라구요. 무난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마카롱_초코맛]

초코는 냉장고에 넣어둔 후에 먹었더니 확실히 식감이나 이런게 훨씬 낫더라구요! 바로 먹었을 때는 좀 너무 녹아있었나봐요 🥲🥲 아쉬웠어요.
초코맛은 엄청 강했어요. 근데 엄청 달지는 않은 느낌? 초코맛 자체가 강했던 것 같아요.

헬로에스프레소 범계점 총평

아아는 맛있었어요. 근데 마카롱은 솔직히 쏘쏘?!
가격대비는 괜찮았습니다. 딸기맛이 가장 맛있었어요. 마카롱 보다는 지난번에 시켜먹었던 베이글이 훨씬 맛있었답니다 하핫. 다른 디저트 메뉴들도 많으니까 마음에 드는 메뉴를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