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산본역 카페 카페리버티 : 다양한 디저트와 시그니처 커피 가득 추천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산본에 놀러가봤는데
아주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서 포스팅합니다.
‘카페리버티’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카페리버티 기본정보

위치 :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6-30 4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30
일요일 12:00 ~ 22:00
화장실 : 상가화장실. 음.. 깨끗하지는 않지만 이용할만합니다.

카페리버티 내/외부

카페리버티는 4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외부가 엄청 깔끔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시그니처 메뉴들이 앞에 막 걸려져 있더라구요.

내부도 완전 깔끔했어요. 사람들이 은근히 많아서 갈까말까 살짝 고민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냥 들어갔습니다. 가운데에는 넓찍한 책상이 있어서 카페에서 노트북 사용하시거나 공부하시는 분들한테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카페리버티 메뉴판

음료 종류도 시그니처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디저트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케이크 종류도 있고 빵 종류도 있구 쿠키들도 많아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뭘 고르실지 엄청 고민되실 거에요. 저희가 갔을 때는 이미 다 팔린 디저트들도 많더라구요. 🥲🥲
뭐 시킬까 엄청 고민하다가 리버티커피, 밀크티, 초코머핀을 주문했습니다. 리버티커피랑 밀크티는 아이스만 가능해요! 저는 얼죽아라서 상관없었어요 ㅎㅎ

리버티커피, 밀크티, 초코머핀

비쥬얼이 마음에 들어서 사진 엄청 찍었어요 ㅋㅋㅋ
카페 분위기가 넘 이뽀서 사진도 괜찮게 잘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인가 헤헷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이게 리버티 커피입니다. 카페리버티니까 뭔가 이 카페만의 커피인 느낌이어서 시켜보고 싶더라구요. 3단으로 나뉘어져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맨 밑에가 우유 중간이 커피 맨 위에가 크림이었어요! 크림은 아주 달달하더라구요. 근데 커피는 썼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안 섞고 마시다가 중간쯤 섞었습니다. 섞고 나니까 약간 달달한 카페라떼 느낌이더라구요. 은은하게 커피향도 좋아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엄청 달지는 않아서 살짝 아쉬웠지만 위에 크림도 엄청 맛있다는 점!

밀크티는 저는 이 병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약간 고급져보이면서 귀여운 느낌. 밀크티 맛도 제 스타일. 달달하니 홍차 맛이 강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 밀크티를 너무 사랑해서 탈이에요. ㅎㅎ 제가 마셔본 밀크티 중에 탑3 안에 드는 것 같아요!


초코 머핀은 진짜 완전 초코초코 했어요. 완전 달달. 저희가 저녁을 엄청 먹고 카페를 가서 다 못 먹긴 했지만 초코 맛이 진해서 아주 괜찮았어요. 배고픈 상태였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텐데 살짝 아쉽.. 🥲🥲 엄청 지칠때 한입 먹으면 기분 좋아질 맛이었습니다.

카페리버티 총평

저는 카페리버티의 전반적인 분위기나 메뉴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다음에는 다른 디저트들을 도전해봐야겠어요! 음료들도 시그니처 메뉴들이 많아서 다른 것들도 꼭 마셔보고 싶더라구요. 산본역 주변을 처음 가봤는데 아주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서 기분 좋았습니다.
갠적으로는 아주 추천임당!

산본역 주변 맛집 찾고 계시면 하기 포스팅 참고부탁드려요.
https://m.blog.naver.com/dajin_25/2224180649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