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평촌역 카페 : 메가커피 MEGA COFFEE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메가엠지씨커피 평촌로데오점’ 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원래 그냥 메가커피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메가엠지씨커피 더라구요..!! 다들 알고계셨나요~? 저는 다들 메가커피 메가커피 해서 그냥 메가커피인줄..

메가커피 기본정보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33 1층 101호

화장실 : 상가화장실. 깨끗하지는 않음.

메가커피 내/외부

생각보다 내부가 넓더라구요. 원래 항상 메가커피는 테이크아웃 위주라서 내부가 좁은 경우들이 많았었는데 신기했어요. 생긴지도 얼마 안되서 내부가 깨끗했습니다. 처음에는 테이크 아웃시 손님분들이 많았는데 점점 내부 손님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메가커피 메뉴판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되구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쿠키프라페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키프라페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저한테는 좀 쓰더라구요. 뭔가 특별한 맛은 아니었구 많이 접해본 아아 맛이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사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쿠키프라페는 오레오 과자랑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갈은 맛?!ㅋㅋㅋㅋㅋ 아주 달달했어요. 오늘은 배가 불렀어서 쿠키 프라페가 막 땡기지는 않더라구요. 😅😅

메가커피 총평

메가커피 자체는 가격이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이 엄청 많거든요! 그렇다고 맛이 부족하지두 않구용 ㅎㅎㅎ 메가 커피가 동네에 생겨서 자주 방문해서 테이크아웃 해갈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