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벌떡 닭볶음탕 이수점 닭볶음탕 내돈내산 솔직 배달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최근에 닭볶음탕을 안 시켜먹은지가 꽤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시켜먹고 싶더라구요.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에 ‘벌떡 닭볶음탕 이수점’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봤습니다.

 

벌떡 닭볶음탕 이수점 메뉴

메뉴판은 같이 왔길래 찍어봤습니다! ㅎㅎ 벌떡 닭볶음탕이라고 해서 벌떡 떡볶이집이 생각났는데 같은 곳에서 하는게 맞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에는 벌떡 떡볶이 이수점이라고 나와있었어요.

벌떡 닭볶음탕 이수점 주문내역

저희는 닭볶음탕 조금덜매운맛, 주먹밥, 그리고 단무지 추가했습니다. 너무 맵기가 안 매우면 별로일 것 같기도 해서 조금 덜 매운맛을 도전해봤어요.

벌떡 닭볶음탕 조금덜매운맛, 주먹밥

배달시간은 1시간정도 걸렸습니다. 구성은 닭볶음탕, 주먹밥, 단무지, 쥬시쿨이었습니다. 단무지는 하나는 기본으로 옵니다. 저는 단무지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하나를 더 추가한 거였습니다! ㅎㅎ 쥬시쿨은 파인애플맛이랑 자두맛이었어요. 저는 자두맛 선택!

닭볶음탕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었더니 먹기전부터 군침이 돌더라구요. 안에는 닭말구도 감자, 당면, 떡, 양파가 들어가있었습니다. 당면이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조금덜매운맛이었는데도 저한테는 맵더라구요! 신라면보다 더 매운 느낌?! ㅎㅎ 달면서 자극적이라서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약간 떡볶이 양념하고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먹밥은 엽떡 주먹밥 맛하고 똑같았습니다. 그냥 평범쓰한 주먹밥 느낌!? 주먹밥에 닭볶음탕 양념이랑 같이 먹으니까 아주 굿.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느낌이었어요. 맵찔이 분들한테 주먹밥은 필수템! ㅎㅎ 기본 닭볶음탕에 공기밥이 포함되어있는게 아니라서 따로 주문해주셔야합니다.

벌떡 닭볶음탕 이수점 총평

저는 갠적으로 양념이 떡볶이 소스랑 비슷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 ㅎㅎ 상상이 가능한 맛인데도 먹다보면 더 매력적인 맛입니다. 상상이 가능해서 오히려 그런걸까요~?! 저는 추천입니다. 가끔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