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두마리찜닭 두찜 수원율천점, 로제찜닭 매운맛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함 돼지둘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두마리찜닭 두찜의 로제찜닭 매운맛입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퇴근하고 밥맛이 없었는데 맥주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맥주랑 같이 먹을 안주를 고르다가 찜닭이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했습니다. 어제 초복이었는게 치킨을 못먹었으니 오늘이라도 먹어야죠~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지점이 있는데 전화주문밖에 안된다해서 처음으로 수원율천점에서 주문했습니다. 커픠한좐할래여~~최준님이 홍보하고 계시네요. 리뷰이벤트 선택지도 많고, 별점도 많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저는 로제찜닭 뼈(매운맛)에 15cm 왕새우튀김 2개 추가를 했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납작만두 5개도 받았습니다.


예정된 시간보다 늦게 왔어요ㅠㅠ너무 배고팠는데 살짝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매장으로 전화를 하려고 할 찰나에 초인종 소리가 들려서 후다닥 나갔습니다.


역시 두찜 로제찜닭은 언제 어디서 주문을 해도 맛과 비쥬얼은 변함이 없는 거 같아요. 한번 유튜브에서 두찜의 넙적만두는 드시는 거 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그 이후로는 무조건 주문하는거 같아요. 얇은데 소스에 풍덩 담가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로제찜닭 안에 감자, 떡, 고구마 등 핵심 재료들이 골고루 잘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15cm 왕새우 튀김은 진짜 통통하고 큽니다. 두개에 3,000원이지만 가격은 딱 적당한 거 같아요. 엄마가 탐내셔서 한마리 드렸어요ㅋㅋㅋ


먹다가 매워서 김에 싸서 먹었는데 오~이것도 별미에요. 원래 밥이랑 볶아 먹으라고 같이 주시는 거 같은데 저는 당면이랑 같이 싸먹었어요.ㅎㅎ 처음 먹어보는 건데 매운맛도 중화되고 더 맛있는 거 같아요.
한달에 한번은 닭볶음탕 아니면 찜닭은 무조건 먹는 거 같은데 이번달은 맛있는 로제찜닭으로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는 빨간찜닭 도전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