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서주 삼육두유 웨하스 바닐라맛 내돈내산 리얼후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사온 삼육두유 웨하스 바닐라맛을 소개하려 합니다. 100%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요즘 진짜 다양한 과자들이 나오는 거 같아요. 새로운 정보를 얻기 위해 편의점에 다녀왔는데 표지에서부터 눈길이 확 가는 삼육두유가 있더라구요.


포장상자부터 독특하지 않나요?? 예전에 집에서 많이 본 두유 포장이랑 비슷했어요. 두유를 싫어해서 잘 안먹었지만 웨하스로 나오니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2통을 구매했습니다!


실은 딸기웨하스랑 바닐라 웨하스 이렇게 한통씩 산 줄 알았는데 상자를 뜯고 알았어요. 둘 다 같은 맛이라는 걸.. 둘 다 바닐라 웨하스라는 걸료ㅠㅠ



상자 한통에 두봉지씩 나눠 포장이 또 되어있습니다. 포장지가 너무 귀운거 같아요. 깔끔하게 포장도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행가거나 소풍갈 때 한봉지씩 챙겨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한 봉지에는 6개 스틱이 들어있습니다. 먹기에도 편했어요. 맛도 생각 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두유 맛이 전혀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달고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과자와 사이사이 껴있는 크림이 딱 조화로웠던 거 같아요. 오빠는 와플 맛이 난다고 했어요. 저는 삼육두유 웨하스 다음에도 또 찾을 거 같아요. 독특한 포장으로 맛이 궁금했지만 맛도 만족스러웠던 과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