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평촌 치킨집 추천 : 퀸스 치킨 파닭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퀸스 치킨’ 입니다. 지나가면서 자주 봤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해보네요!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퀸스치킨 기본정보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1


영업시간 : 매일 16:30 ~ 02:00
아마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열시까지만 하겠죠?!
화장실 : 상가화장실. 괜찮.
주차장 : 상가 주차장이 있을 거에요! 저는 따로 주차를 안해봐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ㅠㅠ

퀸스 치킨 내/외부

내부가 꽤 넓었습니다. 자리두 많았구요. 주변에 회사가 있어서 평소에는 회식으로도 많이 오는 것 같은데 요즘 6시 이후에 2인만 모일 수 있잖아요. 그래서 사람이 막 많지는 않더라구요. 다행이었어요. 중간중간 거리두기 느낌으로 책상을 돌려놨더라구요.

퀸스치킨 메뉴판

이날 치킨집을 간 이유가 생맥을 너무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치킨은 순살파닭치킨을 선택하고 생맥주 주문했습니다. 치킨 가격은 적당쓰한 것 같아요. 요즘 치킨 값도 많이 올라가지구. 😭😭

순살파닭치킨, 생맥주

기본으로 나오는 무와 과자입니다. 원래 이 과자 엄청 좋아하는데 이날은 1차로 냉모밀을 먹고 간 상태라서 과자는 패쓰했어요! 치킨으로 배를 채워야했기 때문에 ㅎㅎ

먼저 나온 생맥주 입니다. 여름이어서 그런지 생맥주가 진짜 너무너무 땡기더라구요. 사실 살짝 생각했던 것보다 어어엄청 시원한 느낌은 아니어서 실망했지만 그래도 역시 여름에는 맥주더라구요. 👏🏻👏🏻

소스가 세가지나 같이 왔습니다. 치킨 자체에도 소스가 있어서 따로 안 찍어 먹어도 될 것 같기는 했습니다. 치킨 안에 감자튀김도 들어있어서 감튀 찍어먹기에 좋은 소스들이었습니다.

퀸스치킨 처음 와봤는데 맛이 너무 괜찮더라구요. 순살이라서 안 발라먹어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파닭 한때 빠져서 진짜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이날 엄청 오랜만에 먹은 파닭이었는데 파가 닭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파닭 소스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달달했는데 달기만 하지도 않고 꽤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비쥬얼도 좋았던 만큼 맛도 좋더라구요. 감자 튀김은 특별한 맛은 아니었구 적당쓰 했습니다.

퀸스치킨 총평

파닭 소스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역시 치맥은 최고인 것 같아요. 👏🏻👏🏻 치킨 튀김이 엄청 바삭한 느낌의 치킨은 아니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어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긴 했지만 적당쓰하게 무난하게 맛은 보장되는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