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명동 돈까스 맛집] 밀피유 명동점, 돈까스 세트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명동에 있는 돈까스집 밀피유를 소개하려합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밀피유 명동점

오늘 친구와 아침 일찍 서울로 놀러왔습니다. 근데 너무 일찍 온 나머지 열어있는 음식점이 없었어요ㅠ그리고 명동에 사람이 많이 안보이고 좀 새로운 풍경이였어요.
오늘은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돈까스집을 집중적으로 돌아다녔어요. 골목골목을 돌아다니던 중 열려있는 돈까스집을 찾았습니다!

내부는 바깥풍경을 볼수 있는 뷰자리가 있고 그냥 일반 자리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자리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자리 걱정은 없을 거 같아요.


영업시간: 10:30~11:00
주차장: 따로 없는 거 같아요.

 

밀피유 메뉴

밀피유란 고기를 한장한장 겹겹이 튀겨낸 돈까스란 이미로 만들어 낸거더라구요. 처음에는 밀푀유나베라고 생각했었어요ㅋㅋㅋ

저희는 세트메뉴1(옛날돈가스&옛날돈가스+냉모일)과 세트메뉴2(옛날돈가스&치킨가스+냉모밀)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23,000원 나왔습니다.

밀피유 명동점 세트 돈가스


처음나온 게 친구가 주문한 세트메뉴1입니다. 친구가 먹자마자 냉모밀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나왔을 때 돈가스 소스색부터 찐~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다음은 제가 주문한 세트메뉴2입니다. 하나는 옛날돈가스, 하나는 치킨가스입니다. 진짜 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약간 자극적인데 촉촉해서 그 튀김에 스윽 베이면서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냉모밀은 진짜 맛있었어요. 육수가 완적 찰떡이였습니다. 👍👍👍


왼쪽이 치킨가스이고, 오른쪽이 옛날 돈가스입니다. 치킨가스는 양념치킨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가스보다 옛날돈가스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샐러드 소스는 키위드레싱이이여서 새콤새콤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돈가스 위에 올려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돈가스먹을 때 같이 나오는 깍두기가 참 좋더라구요. 밀피유 깍두기도 돈가스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ㅠ 양도 많아서 다 먹지 못했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류가 너무 끌리던 오늘! 진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돌아다니던 중 맛집을 찾았어요~너무 행복했습니다. 명동에 무엇을 드실지 고민이라면, 혹시 돈가스집을 찾으신다면 밀피유 꼭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