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인디고 자문자답 다이어리 50가지 질문, 내돈내산 구매후기

요즘 들어서 누군가 저한테 질문을 할 때

답변 하기가 굉장히 어렵더라구요.

그게 아주 사소한 질문이어도 말이죠 ㅠㅠ

왜 그럴까 생각을 해봤는데 제가 저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것 같기도 하고

질문을 받을 일이 많이 없다보니까

사소한 질문에도 답변하기가 어려운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자문자답 다이어리를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것저것 찾아보던 중에 너무 질문이 많으면

지속적으로 못 쓸 것 같아서 50가지 질문으로 선택했습니다.

'인디고 자문자답 다이어리 50가지 질문 (핑크)'

출처 : 인터파크, 아트박스

인디고 자문자답 다이어리 50가지 질문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린, 오렌지, 옐로우, 핑크.

그린하고 핑크 두가지 색상이 마음에 들었는데

그린은 제가 살 때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핑크로 선택!

제가 살때는 인터파크가 제일 저렴했어서

인터파크에서 구매했구요!

배송비까지 합쳐서 총 10,670원 나왔습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왔습니다.

2일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그린 색상을 못 사서

살짝 아쉽긴 했는데 핑크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생각보다 색상이 조금 더 연했어요 ㅎㅎ

원래 가격은 12,500원인가봐요!

인터넷에서 사면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으니

인터넷 잘 검색해보고 최저가로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첫 페이지에는 제가 누구인지 작성하고!

그 다음 페이지 부터 질문들이 있습니다.

총 50가지 질문으로 구성되어있고

질문들이 되게 간단하면서도 생각하게 만들어서 좋더라구요.

오른쪽에 내용을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그 공간이 꽤 넓어서 글을 쓰는데 부족하지는 않으실거에요!

 

지금 자문자답 다이어리를 산지 한 2주 정도 되어가는데

저는 갠적으로 엄청 만족합니다!

되게 기분이 안 좋거나 불안한 마음이 들때에도

자문자답 다이어리를 쓰면 마음이 가라앉더라구요.

기존에도 다이어리를 가끔 쓰기도 했는데 자문자답 다이어리는

제가 무슨 내용을 쓸지 따로 생각할 필요 없이 질문에 대한 답을

할 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그리고 미리 나를 돌아보고 나에 대해 알아갈수록

남들과 대화할 때의 연습을 먼저 하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여튼 저는 완전 구매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