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남원 광한루 주변 카페, 카페오작교

광한루원 가기 직전에 카페에서

잠시 쉬다가려고 주변 카페를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카페인 '카페오작교'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보고 찾아온 곳인데

일단 평점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좋아보여서

선택했어요!!

 

내/외부

내부가 테이블들이 되게 넓직넓직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외부가 그리고 너무 감성있었어요!!

아 그리고 가장 좋은 한가지,

내부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사실 화장실 있는 거 기대 안했는데 화장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ㅎㅎㅎ 그리고 깨끗.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단호박 식혜, 청귤차, 월넛케이크 입니다.

 

되게 월넛 케이크 이쁘게 담아주셨죠?!

저는 그냥 딱 케이크만 주는 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미니 꿀약과도 주셨어용!!

 

청귤차는 되게 달달하면서 은근하게 새콤한 맛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단호박 식혜는 제가 원래 별로 좋아하지를 않아서 ㅋㅋㅋ

안 마셔봐서 맛을 모르겠네용..

친구는 마음에 들어했습니다아.

월넛 케이크는 위에 생크림? 같은 것도 뿌려주셔가지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존에 저 브랜드 케이크를 원래 저는 좋아하고 있었거든요.

이 케이크 카페에서 찾기 힘든데 있길래 바로 주문했죠!

 

총평

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음료 맛들도 다 괜찮았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어요.

광한루 주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