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수원롯데몰 카페 “빌리엔젤”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그 소심한 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직장 동료분들과 갔다 온 수원역 롯데몰에 있는 “빌리엔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00%내돈내산 리얼후기니 참고만 해주세요.


빌리엔젤 롯데몰 수원점

수원역 롯데몰 2층에 있습니다. 어느 카페를 갈지 돌아다니던 중에 오랜만에 빌리엔젤에 다녀왔어요. 월요일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위치: 수원 롯데몰 2F

메뉴판


여자 셋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과 티라미수 크레이프(7.0)을 주문했습니다. 총 가격은 21,400원이구요. 아메리카노 한잔은 연하게로 부탁드렸습니다.😍


아메리카노 3잔과 티라미수 크레이프

빌리엔젤에서는 레드벨벳 케이크를 많이 먹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티라미수 크레이프를 시켜봤습니다. 크레이프 케이크는 한장 한장씩 돌돌 말아가면서 먹는 재미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그렇게 먹어봤어요. 딱 첫입 먹었을 때 커피향이 퍼지면서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그냥 일반 케이크를 먹듯이 먹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케이크처럼 먹는게 크림을 더 찐하게 느낄 수 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진하지 않았어요. 요즘 아침마다 던킨이나 탐탐에 있는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는데 너무 찐해서 개인적으로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빌리엔젤은 딱 입맛이 맞았습니다.

직장 동료분들과 재밌게 수다를 떨고 안전하게 집에 들어왔습니다. 주말만 되면 수원역 롯데몰에 있는 빌리엔젤에는 사람들이 꽉 차서 앉을 자리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롯데몰에 커피숍을 찾으신다면 빌리엔젤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