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속초 원조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간단한 한끼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속초 여행갔다가
방문한 곳인
원조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100%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원조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화요일 휴무
화장실 : 내부에 있는데 못 가봤어요 ㅠ

저희가 갑자기 감나무집 감자옹심이를
오게 된 이유는 배가 막 고프지 않아서
간단한 걸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옹심이 먹어본지가
엄청 오래된 것 같아서 왔어요!

원조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내부

내부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좌석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오기 전에는 뭔가 엄청 작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관광객 분들도 계셨고 주민 분들도
꽤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 들어오고 나서 계속 손님이 오셨어요.

원조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메뉴판

원조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집에서는
진짜 딱 감자옹심이만 팔더라구요.
감자옹심이 2인분 주문했습니다.
요즘 음식점에서 한가지 메뉴만 파는 경우를
거의 못 본 것 같은데
그래서 먹기 전에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원래 백종원 선생님이 맛집일수록
메뉴가 적다고 하셨잖아요 ㅎㅎ

원조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기본찬은 깍두기와 열무김치였습니다.
저는 갠적으로 깍두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감자옹심이 맛은 제가 생각한 맛이 아니었어요.
식감이 진짜 특이하더라구요.
국물맛은 완전 마음에 들었고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자꾸 국물을 떠먹게 되더라구요~
안에는 면하고 옹심이가 들어있는데
저는 갠적으로 면이 더 맛있었어요 헤헷
아직 초딩입맛인가... ㅎㅎ

총평

간단한 한끼로 완전 좋았습니다.
국물도 너무 맛있었고, 깍두기가 완전 맛있었어요 ㅎㅎ
감자옹심이는 식감도 특이하고 괜찮았는데
저는 칼국수면이 더 좋았습니다.
어른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속초 다른 방문지

[집순이 활동/기타 활동] - 속초 가성비 좋은 호텔 속초 씨크루즈 호텔 내돈내산 솔직 리뷰

 

속초 가성비 좋은 호텔 속초 씨크루즈 호텔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최근 속초 여행을 다녀오면서 묵었던 호텔인 속초씨크루즈 호텔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00% 내돈내산이고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저희

timidpig2.tistory.com

[리뷰/음식] - 속초 크로플 맛집 : 레스토커피 내돈내산 솔직후기

 

속초 크로플 맛집 : 레스토커피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최근에 속초여행 갔을 때 방문했던 카페 중 하나입니다. 여행 당일에 비가 너무 많이 왔어서 숙소였던 씨크루즈 호텔 주변 카

timidpig2.tistory.com

https://blog.naver.com/dajin_25/222366960633

 

속초 대게집 유진게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속초 #대게 #유진게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먹방블로거 소심한돼지둘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 ...

blog.naver.com

https://m.blog.naver.com/dajin_25/222362753497

 

속초 카페 배타고 여유로운 카페로 추천

#속초 #카페 #배타고 #카페배타고 #피크닉 #여유 #뷰 #내돈내산 #추천 오늘은 속초 여행 때 다녀온 카페를 ...

blog.naver.com

댓글